신일, 뚝 떨어진 기온에 ‘프리미엄 카본 카페트매트’ 론칭 방송서 판매 급증

‘프리미엄 카본 카페트매트’, GS홈쇼핑과 CJ온스타일 론칭 방송 통해 판매량 1400여 대 기록

미래형 신소재 탄소섬유 열선 사용해 내구성·경량성·내열성 높여

탄소섬유로 만들어진 원적외선 발열체가 따뜻한 온열감 전달

뉴스 제공
신일전자 코스피 002700
2022-10-12 10:03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이 9일 GS홈쇼핑과 11일 CJ온스타일을 통해 ‘프리미엄 카본 카페트매트’ 론칭 방송을 실시하고, 판매량 1400여 대, 주문 금액 4억원을 기록했다.

신일 담당자는 “최근 일교차가 큰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난방 매트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 이번 방송을 준비했다”며 “초겨울을 방불케 하는 쌀쌀한 날씨의 영향으로 신제품에 대한 반응이 뜨거웠던 만큼, 앞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해 판매를 활발하게 이어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신일의 프리미엄 카본 카페트매트는 미래형 신소재로 각광을 받는 탄소섬유 열선을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탄소섬유는 철보다 강도는 10배 강하고, 무게는 25%에 불과한 소재로, 내구성과 경량성을 동시에 발휘한다. 또한 금속 열선과 달리 합선 위험도 적어 화재 위험을 방지할 수 있다.

일반 온수·전기매트의 경우 전도열 원리로 피부 표면만 따뜻해지는 반면, 이번 신제품은 탄소섬유로 만들어진 원적외선 발열체를 적용해 피부 속까지 온열감을 전달하고, 혈액 순환에도 도움을 준다.

안전성 확보에도 각별한 신경을 썼다. 무전자계 감열선·매립형 열선에 대한 특허를 취득하고, 전자기장환경인증(EMF)을 획득해 전자파 문제를 해소했다. 이와 함께 라돈 불검출 테스트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실내 공간 어디든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모던 센추리 디자인의 고급 바닥재를 사용했으며, 신일만의 라미네이팅 공법을 이용해 열판과 상판의 접착을 견고히 해 내구성까지 높였다.

제품 사이즈는 점보, 특대, 중형 3가지로 점보와 특대형은 분리 난방 시스템을 적용해 좌우 온도를 조절할 수 있다. 이 밖에도 2년 무상 보증 및 찾아가는 방문 서비스를 통해 원활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신일전자 개요

신일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 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 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3년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더 혁신적이고, 더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il.co.kr/

연락처

신일전자
1577-6667

신일전자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차장
02-788-73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