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토, NCS 온라인 모의고사 서비스 출시

대기업 및 공기업, 금융권 채용 NCS 필기시험 모니토로 실시 중

취준생이 온라인 시험 환경 미리 경험하고, 실전에서 제대로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마련

뉴스 제공그렙
2022-10-13 09:30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10월 13일 -- 온라인 화상 시험 감독 서비스 ‘모니토(monito)’를 운영하는 그렙(대표 이확영·임성수)이 모니토 시스템을 적용한 NCS(국가직무 능력표준) 온라인 모의고사를 출시했다.

모니토는 화상 시험 감독 기능이 적용된 국내 1위 인터넷 기반 테스트 솔루션이다. 채용 및 승진 시험부터 자격증, 올림피아드 등 최대 응시자 수 1만명의 대규모 시험 감독 운영도 안정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모니토는 국내외 180곳이 넘는 주요 기업과 기관에서 연간 3000건이 넘는 시험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한전KDN, 농협은행 등 공기업과 금융권에서도 채용 NCS 필기시험을 모니토로 진행하고 있다.

‘모니토 NCS 온라인 모의고사’는 공기업 및 금융권 취업 준비생이 생소한 온라인 시험 환경을 미리 경험하고 실전에서 제대로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마련된 서비스다. 실제와 똑같은 시험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실전 시험 환경 유지△질 높은 문항 공급△빠른 결과 제공에 주안점을 뒀다.

모의고사 운영을 위해 실전에 투입되는 시험 감독관이 직접 참여해 응시자 신분 확인, 주변 환경 및 빈 종이 확인뿐만 아니라 시험 중 부정행위 감독이 진행된다. 또 공기업 필기전형 출제 경험이 있는 출제진이 직접 출제한 주요 NCS 영역에서 50개의 문제를 엄선해 공급한다. 시험 종료 후에는 바로 결과 확인이 가능하며, 해설집도 제공한다.

모니토 NCS 온라인 모의고사는 대학별로 도입할 수 있으며, 대학에서 원하는 시간과 일정에 따라 운영할 수 있다. 아울러 서비스 출시 기념으로 선착순 30개 학교에 전체 금액의 20% 할인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그렙 임성수 공동대표는 “서비스 도입을 통해 대학은 재학생의 취업 준비를 돕고, 기업은 더 원활한 온라인 시험 운영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모니토로 모든 취업 준비생이 지역, 장애와 관계없이 공정한 채용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이바지하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모니토는 10월 8일 EBS 신입직원 공개채용에서 직무 평가 관련 온라인 필기시험 감독을 진행했다. 총 응시 인원 약 2500명으로 공기업 필기시험 정규직 공채로는 가장 큰 규모를 기록했다. NCS 온라인 모의고사 도입은 모니토 홈페이지에서 문의할 수 있다.

그렙 개요

그렙은 소프트웨어 개발자 성장 플랫폼 스타트업으로, 개발자의 성장 및 커리어 발전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2014년 설립됐다. 그렙의 주요 서비스는 개발자 성장 플랫폼인 ‘프로그래머스(Programmers)’와 화상 시험 감독 솔루션 ‘모니토(monito)’다. 프로그래머스는 국내 최초의 개발자 평가, 채용,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하루평균 약 1만5000명이 방문, 회원 수 42만명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프로그래머스는 빅테크 기업의 대규모 공채를 비롯해 1만8000여건이 넘는 기업 채용 코딩 테스트를 진행하는 등 독보적인 채용 코딩 테스트 1위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 화상 시험 감독 솔루션 모니토를 출시해 국가 공인 자격증 시험에 도입되는 쾌거를 이뤄내기도 했다. 그렙은 2019년 그렙 미국 지사를 설립하고, 최근 출시한 비욘드캠퍼스를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개발자의 성장과 커리어 발전을 위한 생태계 조성에 앞장설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s://www.grepp.co/

연락처

그렙
홍보팀
김태욱 팀장
1533-188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그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