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름, GTNF서 기술 혁신 방향 소개하며 글로벌 담배 기업 대열에 합류

뉴스 제공
FEELM
2022-10-13 16:30
워싱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대 전자담배 제조업체 스무어(SMOORE)의 주력 무화 기술 플랫폼인 필름(FEELM)이 워싱턴에서 열린 연례 글로벌담배니코틴포럼(Global Tobacco and Nicotine Forum, GTNF) 무대에 올라 정체되지 않고 끊임없이 개선을 이끌며 효율성을 높이는 니코틴 업계의 중요성을 알렸다.

니코틴 업계는 과학 연구와 신제품 개발을 통해 빠른 속도의 혁신을 실현하며 더 지속 가능한 세상을 여는 데 힘을 보태고 있다. 스무어 아메리칸 리서치 인스티튜트(American Research Institute)의 수석 과학자인 쉬(Shi) 박사는 ‘제품: 내일을 위한 혁신(Products: Innovation for Tomorrow)’이라는 주제로 열린 GTNF 원탁회의에 참가해 새로운 베이핑 제품을 통해 필름의 혁신 방향을 논의했다.

스무어는 전 세계에 14개 기초 연구 기관을 설립하고 특허 4300여 건을 신청했으며, 연구·개발 전문가 1200여 명을 고용해 끊임없이 혁신을 증진하고 있다. 안전성도 놓치지 않기 위해 유럽 연합(EU) 담배관리지침(TPD) 원스톱 검사 시스템을 구축하는 한편, 미국 담배제품시판신청서(PMTA) 검사 연구소를 설립했다. 필름이 전 세계 많은 고객 브랜드가 PMTA를 통과하도록 지원하는 기술 공급업체로 거듭나는 한편, 제품 안전성 및 니코틴 전달 효율성 측면에서 비약적 발전을 이룰 수 있었던 배경이다.

쉬 박사는 GTNF 원탁회의에서 담배 위해 저감 측면을 중심으로 이런 발전상과 제품 개발을 소개하며 “스무어가 추구하는 혁신 가운데 하나인 니코틴 기술이 공중 보건에 미치는 위험을 우려하는 정부 기관과 공공 단체들이 늘고 있다”며 “연구를 통해 전자담배의 ‘니코틴은 줄이되 만족감은 높이는(low nicotine high satisfaction)’ 방법을 찾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 GTNF 회의에서는 환경과 지속 가능성 문제가 화두로 떠올랐다. 필름은 2050년까지 탄소 중립을 달성한다는 내용의 넷제로(net-zero) 목표를 공개했다. 베이핑 제조·공급업체인 필름은 올해 ‘필름 맥스(FEELM Max)’를 출시했다. 필름 맥스는 흡입량을 늘리고 부드러운 맛과 풍미, 일관성을 개선한 세계 첫 일회용 세라믹 코일 베이프 포드 솔루션이다.

필름은 완전 자동화 공장도 업그레이드하고 있으며, 앞으로 친환경 공장으로 새로 단장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생산 과정에서 발생하는 탄소를 크게 줄여 고객들이 제품이 출시되기까지 탄소 발자국을 축소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필름은 GTNF 골든 리프 어워드(Golden Leaf Award)에서 ‘최고 유망 혁신상’을 받았다. 쉬 박사는 시상식에서 “필름 출시 이후 수년 간 신뢰와 지원을 아끼지 않은 업계 파트너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파트너들과 함께 최고의 기술과 제품을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글로벌담배니코틴포럼(Global Tobacco and Nicotine Forum) 개요

글로벌담배니코틴포럼(GTNF)은 담배 및 니코틴 산업의 미래를 논하는 세계적 연례 포럼이다. 역동적인 대화와 관점을 한데 모아 진정한 미래를 연다는 원칙에 따라 2008년 리우데자네이루 포럼으로 첫발을 뗀 GTNF는 공중 보건 전문가, 정부 대표, 산업, 투자자가 각자의 관점과 아이디어를 교환하는 세계적 포럼으로 자리매김했다. 3년간 브리티시아메리칸토바코(British American Tobacco, BAT), 필립모리스인터내셔널(Philip Morris International, PMI), 알트리아(Altria) 등 글로벌 담배 기업들도 GTNF에 참가해 각자의 관점을 제시했다.

필름(FEELM) 개요

필름(FEELM)은 스무어의 주력 기술 브랜드이며 세계 선도적인 폐쇄형 무화 시스템 솔루션 제공업체다. 세계 전자담배 업계 최고의 세라믹 코일 가열 기술(Ceramic Coil Heating Technology)을 기반으로 진정한 풍미 재현 기술(Flavor Reproduction Technology)과 혁신적인 전자장치 기술을 조합해 최고의 감각적 즐거움과 프리미엄 전자담배 흡연 경험을 선사한다.

스무어(SMOORE) 개요

스무어(SMOORE)는 첨단 연구 개발(R&D) 기술, 막강한 제조 역량,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 및 다양한 고객층을 바탕으로 무화 장치 및 제조자 개발 생산(ODM) 가열담배(HNB) 제품에 들어가는 무화 부품 제조 등 전자담배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 기업이다.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Frost & Sullivan)에 따르면 스무어는 매출 기준 세계 최대 규모의 무화 장치 제조사이며 2021년 전 세계 시장 점유율의 22.8%를 차지했다. 스무어의 세계 시장 점유율은 2~5위 업체의 시장 점유율을 모두 합친 것보다 높았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01200614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feelmtech.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스무어(SMOORE)
토미 길크리스트(Tommy Gilchrist)
0044 7388 110 679
feelm@smoorete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