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잉글리시에그와 함께 ‘새미네부엌’s 쿠킹타임’ 진행

샘표, 영어 교육 브랜드 잉글리시에그와 함께 김치송 부르며 김치 담그는 체험 프로그램 진행

새미네부엌 물김치 양념 활용해 어린아이도 즐겁게 요리하며 영어 배울 기회

10월 28일까지 선착순 1만 명 모집…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전국 잉글리시에그 센터에서 진행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22-10-14 09:41
서울--(뉴스와이어)--우리 맛 연구 중심 샘표가 영유아 프리미엄 영어 교육 브랜드 잉글리시에그와 함께 즐겁게 요리하며 영어도 배우는 ‘새미네부엌’s 쿠킹타임 - Kimchi Time!’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아이와 즐겁게 놀이로 배운다’는 공통점을 가진 샘표 새미네부엌과 잉글리시에그의 만남으로 눈길을 끈다. 샘표는 다년간 진행해온 우리 맛 연구 결과를 토대로 채소를 절이지 않아도 되는 김치 양념과 멸치볶음, 잡채, 장조림 등 조리 과정이 복잡한 밑반찬을 쉽고 빠르게 만드는 반찬 소스 및 붓기만 하면 완성되는 요리 소스 등 요리가 놀이처럼 즐거워지는 혁신적인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잉글리시에그는 자체 개발·제작한 영어 놀이 교구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전문 스토리액터와 함께 아이의 눈높이에 맞춰 영어로 표현하고 놀아보는 영어 놀이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영어로 즐기는 새미네부엌’s 쿠킹타임은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잉글리시에그 전국 70개 센터에서 1만 명의 영유아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새미네부엌 김치 양념만 있으면 아이도 쉽고 맛있는 김치를 만들 수 있다는 혁신적인 요소와 요리를 통해 영어를 자연스럽게 이해하고 습득할 수 있다는 점에서 영어에 관심이 있는 엄마들에게 굉장히 인기가 많은 이벤트이다.

참가자는 10월 28일까지 잉글리시에그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모집하며, 회원이 아니어도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쿠킹클래스에 참여하면 브로드웨이 뮤지컬 배우가 부른 ‘김치 타임(Kimchi Time)’ 노래를 영어로 즐겁게 따라 부르며 김치를 만드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 새미네부엌 김치 양념과 티아시아 분말 커리, 베이킹타임 미니북 등 푸짐한 선물도 제공한다.

샘표 담당자는 “아이가 직접 요리하는 체험과 노래로 배우는 영어가 함께 결합해 더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요리하는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그램에 활용된 ‘새미네부엌 물김치 양념’은 시원한 감칠맛을 내는 다시마 육수와 배, 마늘, 양파즙 등 필요한 양념이 한 팩에 다 들어 있어 제철 채소와 생수만 준비하면 물김치를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김치 담글 때의 어려운 점을 획기적으로 개선했을 뿐 아니라 양념 하나로 어른은 물론 아이를 위한 백김치도 간편하게 담글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 만족도 5점 만점에 4.9점의 놀라운 점수를 받기도 했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 홍보대행
신시아
정소연 책임 매니저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