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B, 자이로데이터 인수

자이로데이터 기술 인수로 시추 성과의 기준 높여

뉴스 제공
SLB 뉴욕증권거래소 SLB
2022-10-27 13:50
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SLB(뉴욕증권거래소: SLB)가 자이로스코프 유정 배치·측량 기술 전문 기업 자이로데이터(Gyrodata Incorporated)를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발표했다.

SLB는 자이로데이터의 유정 배치·측량 기술을 유정건설 사업에 통합해 고객에게 획기적인 시추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자이로데이터 인수는 복잡한 저류층에서도 유정 품질을 개선하고 시추 위험을 줄이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자이로데이터의 3축 고체 자이로 측정을 SLB의 최신 기술 혁신에 통합하면 궤도를 더욱 엄격하게 제어하고 데이터 수집 시간을 줄이는 한편 의사 결정 프로세스를 강화해 전반적인 시추의 효율성을 개선할 수 있다.

지저스 라마스(Jesus Lamas) SLB 유정건설 사업부 사장은 “자이로데이터의 혁신적인 센서와 특허 기술을 SLB의 시추·검층 솔루션에 통합하면 가장 정확하고 고도로 최적화된 유정 배치 서비스를 업계에 공급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는 시추 기술 설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SLB의 자율·자가 운전 역량을 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자이로데이터를 SLB의 유정건설 사업부의 식구로 맞아 기쁘다”고 덧붙였다.

로버트 트레이너(Robert Trainer) 자이로데이터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42년의 독립 기업 역사를 뒤로 하고 SLB의 식구가 돼 기쁘다”며 “이번 합병은 자이로데이터와 SLB의 기술 플랫폼이 중요한 시너지를 일으켜 고객에게 즉각적이고 상당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세계 에너지 업계를 선도하는 기술·서비스 공급업체의 일원이 돼 하루빨리 기술 혁신이라는 변화를 이루고 싶다”고 덧붙였다.

자이로데이터 인수·합병은 규제 당국의 승인을 거쳐 2022년 말에 마무리될 전망이다.

SLB IR 웹사이트(https://investorcenter.slb.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SLB 개요

SLB(뉴욕증권거래소: SLB)는 조화로운 지구를 위해 에너지 혁신을 주도하는 글로벌 기술 기업이다. 100여 개 국가에서 세계적 입지를 구축하고 약 두 배에 해당하는 국적을 가진 직원을 두고 있다. SLB는 석유와 가스를 탈탄소화하고 에너지 전환을 앞당기는 확장 가능한 새로운 에너지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매일 노력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sl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이로데이터(Gyrodata) 개요

자이로데이터는 최고의 자이로 측량 전문 기술, 유정 배치, 유정 평가 기술을 바탕으로 글로벌 에너지 업계에 세계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다.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탄화수소 회수를 극대화하고 자산의 라이프사이클 비용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gyrodata.com) 참조.

미래예측진술 관련 경고문

이 보도자료는 1933년 증권법 조항 27A와 1934년 증권거래법 조항 21E에 따른 미래예측진술을 담고 있다. 인수·합병으로 예상되는 효과에 대한 의견·전망·추정, 인수·합병 완료 예상 시점, 규제 당국의 은인과 기타 마감 조건을 감안한 당사자 간 인수·합병 완수 역량, 합작사업·제품·서비스에 따른 앞으로의 기회, 합작 사업의 전망·예상·계획·목표·재정조건·가정 및 미래 사건이나 성과에 대한 기타 진술 등이 연방증권법에 따른 미래예측진술이다. 미래예측진술은 인수·합병안 마감 조건 충족 실패, 인수·합병안 불이행 위험, 인수·합병안 지체로 인한 부정적 효과, 인수·합병안의 예상 효과를 실현하는 역량, 인수·합병안을 완수하는 시기, 기타 위험 요인을 수반하며 이에 대한 정보는 SLB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http://www.sec.gov)에 제출한 10-K 양식의 보고서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진술을 통해 예상·추정·전망한 결과와 상당히 다를 수 있다. SLB는 이 보도자료 작성일을 기준으로 한 미래예측진술을 갱신하거나 수정해 새로운 정보나 앞으로 일어날 사건 등을 반영할 의도나 책임을 지지 않는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02600570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slb.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SLB
미디어 문의
모이라 더프(Moira Duff)
대외 커뮤니케이션 이사
+1 (713) 375-3407
media@slb.com

투자 문의
은두부이시 마두에메지아(Ndubuisi Maduemezia)
IR 부사장

조이 V. 도밍고(Joy V. Domingo)
IR 이사
+1 (713) 375-3535
investor-relations@sl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