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든교육 ‘생화 같은 종이꽃 만들기 키트’, 2022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선정

뉴스 제공
이든교육
2022-11-03 09:00
서울--(뉴스와이어)--교육 전문 기업 이든교육(대표 장기영)의 ‘생화 같은 종이꽃 만들기 키트(이하 종이꽃 키트)’가 ‘2022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으로 선정됐다.

서울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서울어워드는 국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엄격한 심사 기준을 거친 상품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우수상품으로 선정되면 엠블럼 발급, 온라인 판로 개척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올해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으로 선정된 종이꽃 키트는 초보자들도 부담 없이 예쁘고 생화 같은 종이꽃을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교육 전문가들과 페이퍼 플라워 작가의 협업 아래 1년간 연구를 거쳐 개발했다.

모든 재료가 반제품 형태로 키트 안에 들어 있어 만들기가 편하며, 작가가 설명하는 동영상을 보고 따라 하기만 하면 쉽게 생화 같은 종이꽃을 만들 수 있다.

이든교육 장기영 대표는 “모든 제품이 KC인증을 획득해 안전에 신경 쓴 만큼 학교에서 수업 및 교육용 행사 때 사용하면 좋다”며 “집에서 아이들과 종이꽃 정원을 만들거나 인테리어를 꾸밀 때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올해 출시된 종이꽃 키트는 장미, 카네이션, 민들레, 해바라기 등 모두 11종의 다양한 종이꽃을 만들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 만들기가 쉽고 생화처럼 예뻐 만들기나 공예 동호인들 사이에서 큰 인기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든교육 개요

2011년 설립된 이든교육은 다양한 분야의 교육용품과 공연·체험 등의 콘텐츠를 전국 8500여개 교육 기관(2021년 기준)에 공급하고 있다. 앞으로 교육용 기자재 렌털 서비스를 비롯해 동영상 도서관, 홍보·기념품 POD 서비스 등을 강화함으로써 교육 기관 전문 종합 유통 기업으로 위상을 확고히 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s://www.school365.co.kr

연락처

이든교육
교육사업부
윤명섭 팀장
1544-31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