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B, 2022 투자자 콘퍼런스 개최

뉴스 제공
SLB 뉴욕증권거래소 SLB
2022-11-02 16:4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SLB(뉴욕증권거래소: SLB)가 2022년 11월 3일 목요일 뉴욕에서 2022 투자자 콘퍼런스를 개최한다고 2일 발표했다.

올리비에 르 푸흐(Olivier Le Peuch) SLB 최고 경영자가 오전 8시 30분경(미국 동부 표준시)에 시작하는 투자자 콘퍼런스에 참석해 SLB 전략, 사업 전망 등을 논할 예정이다. 스테판 비겟(Stephane Biguet) 최고 재무 책임자도 오후 4시 5분경(미국 동부 표준시)에 시작하는 콘퍼런스에 참석해 SLB의 재무 성과, 전략적 목표, 2023년 가이던스, 자본 배치 프레임워크 등을 논하기로 했다.

오전 8시 30분경에 푸흐 최고 경영자의 연설이 라이브 웹캐스트를 통해 청취 전용으로 방송된다. 오후 4시 5분경에 비겟 최고재무 책임자의 연설과 Q&A 세션이 청취 전용으로 방송된다. 웹사이트(https://investorcenter.slb.com/news-events/investor-day)를 통해 라이브 웹캐스트에 접속할 수 있다. 청취자들은 각 웹캐스트가 시작하기 15분 전 브라우저를 점검하고 로그인해야 한다. 콘퍼런스가 끝난 후 같은 웹사이트에서 웹캐스트를 다시 들을 수 있으며 Q&A 세션 스크립트도 확인할 수 있다.

SLB 웹사이트(https://investorcenter.slb.com/news-events/investor-day)에서 2022년 11월 3일 오전 8시 30분경에 시작하는 경영진 프레젠테이션을 확인할 수 있다.

SLB 개요

SLB(뉴욕증권거래소: SLB)는 조화로운 지구를 위해 에너지 혁신을 주도하는 글로벌 기술 기업이다. 100여 개 국가에서 세계적 입지를 구축하고 거의 두 배에 해당하는 국적을 가진 직원을 두고 있다. SLB는 석유와 가스를 쇄신하고 규모에 맞춰 디지털을 제공하는 한편 에너지 전환을 앞당길 새로운 에너지 시스템을 공급하고 산업을 탈탄소화하기 위해 매일 노력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sl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03100578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slb.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SLB
미디어 문의
조시 바이얼리(Josh Byerly)
커뮤니케이션 부사장

모이라 더프(Moira Duff)
대외 커뮤니케이션 이사
+1 (713) 375-3407
media@slb.com

투자 문의
은두부이시 마두에메지아(Ndubuisi Maduemezia)
IR 부사장

조이 V. 도밍고(Joy V. Domingo)
IR 이사
+1 (713) 375-3535
investor-relations@sl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