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드림, 기업 및 장애인 구직자 대상 취업설명회 개최

뉴스 제공
브이드림
2022-11-04 10:02
부산--(뉴스와이어)--디지털 장애인 HR 솔루션 기업 브이드림(대표 김민지)이 16일 부산유라시아플랫폼에서 ‘브이드림 장애인 채용 취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취업 설명회는 브이드림과 부산테크노파크가 주최 및 주관한다.

브이드림 장애인 채용 취업설명회는 ‘장애인 채용 안내’와 ‘장애인 취업 안내’를 각각 진행한다.

장애인 채용에 관심이 있는 기업, 기관, 단체를 대상으로 장애인 채용 안내 부스를 열고 △브이드림 소개 △장애인 채용 프로세스 안내(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 동시 진행) △채용 상담 진행 △장애인 채용 관련 인사·노무 이슈에 대한 초빙 강연 순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브이드림은 기업들을 대상으로 상시 근로자 50인/100인 이상 기업들이 장애인의무고용제를 이행하지 않아 매년 장애인고용부담금 규모가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는 점을 환기할 예정이다. 기업의 장애인 채용에 대한 인식 등 현재 장애인 채용 시장이 안고 있는 문제점과 앞으로 나아갈 방향도 설명할 계획이다.

브이드림이 직접 개발한 장애인 재택근무 특화 플랫폼 ‘플립’과 원스톱 장애인 취업 솔루션을 이용하면 기업들은 재택근무 방식을 통해 더욱 간편하게 장애인 직원을 고용할 수 있다. 현장에서는 그간 브이드림을 통해 직무 교육을 수강하고, 취업에 성공한 장애인 취업 사례도 소개할 예정이다.

장애인 구직자와 복지관 등 장애인 관련 단체를 대상으로는 장애인 취업 안내 부스를 열고 △브이드림 소개 △장애인 취업 프로세스 안내(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 동시 진행) △취업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브이드림이 제공하는 △마케팅 △디자인 △CS △모니터링 △자료 수집 △캐드 등 직무별 교육 프로그램에 대해 상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현재 장애인 채용을 진행 중인 기업과 장애인 구직자 간 연계도 이뤄질 예정이다.

김민지 브이드림 대표는 “장애인 고용 및 취업에 관심 있는 많은 분들의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브이드림 장애인 채용 취업설명회는 부산유라시아플랫폼 104호(장애인 취업 안내), 109호(장애인 채용 안내)에서 16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상세 일정 및 내용은 브이드림 홈페이지 방문 및 문의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vdream.co.kr/

연락처

브이드림 홍보대행
오픈피알
조은우
070-7363-0767
이메일 보내기

문의
1644-8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