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륨 세미컨덕터, 업계 베테랑 로한 휠던 CEO로 선임

아쿠스티스 테크놀로지, 코르보 등 반도체 기업에서 30년 이상 신제품 개발과 매출 성장 주도한 경험 발휘 기대

뉴스 제공
Gallium Semiconductor
2022-11-09 09:0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고주파(RF) 질화갈륨(GaN) 반도체 솔루션을 공급하는 혁신적 기업인 갈륨 세미컨덕터(Gallium Semiconductor)가 로한 휠던(Rohan Houlden)을 CEO로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휠던은 신임 CEO로 갈륨 세미컨덕터의 제품 제공을 확대하고 매출 성장을 촉진하는 데 주력한다.

휠던은 업계에서 30년 이상의 경험을 쌓은 베테랑으로 여러 반도체 회사의 리더십 직책을 역임했다. 가장 최근에는 아쿠스티스 테크놀로지(Akoustis Technologies)의 최고제품책임자를 지냈다. 이를 통해 제품 전략 및 개발을 주도했으며 아쿠스티스가 와이파이(WiFi) 액세스 포인트와 5G 인프라, 5G 모바일 및 기타 애플리케이션용 RF 벌크음양파(BAW) 필터의 양산 공급업체로 자리매김하는 데 중추적 역할을 했다. 아쿠스티스에 앞서 그는 코르보(Qorvo, Inc.)의 연결 사업부 제너럴 매니저를 지냈다.

휠던은 킨 탄(Kin Tan) CEO의 뒤를 잇게 된다. 탄은 회사 고문으로 남을 예정이다.

휠던은 “갈륨 세미컨덕터 지휘를 맡아 그동안 탄과 구성원이 다진 기반을 강화하게 돼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그는 “직원들과 힘을 합쳐 5G 인프라, 항공우주 및 국방, 산업·과학·의료(ISM) 시장 고객이 고성능 시스템을 설계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는 업계 최고의 RF GaN 소자와 증폭기를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킨 탄은 “성공적 제품과 사업을 구축하는 능력을 입증한 휠던이 회사의 일원이 된 것을 환영한다”며 “그의 리더십 아래 성장하고 있는 RF GaN 반도체 시장에서 회사가 앞으로도 입지를 빠르게 확대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10100549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galliumsemi.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갈륨 세미컨덕터(Gallium Semiconductor
폴 치아(Paul Chia)
영업 및 마케팅 부사장
+65-9835-5033
pchia@galliumsem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