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T, 싱가포르 폴리테크닉과 파트너십 체결해 지속 가능한 에너지 개발

뉴스 제공
CHINT Global
2022-11-09 14:30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싱가포르는 지속 가능한 미래 건설을 위해 단호한 조처를 하고 있다. 싱가포르는 유엔의 2030 지속 가능한 발전 의제(2030 Sustainable Development Agenda)와 파리 협정(Paris Agreement)에 이바지한다는 목표로 2021년 2월 ‘싱가포르 그린 플랜 2030(Singapore Green Plan 2030)’을 발표했다.

CHINT글로벌(CHINT Global)은 싱가포르 폴리테크닉(Singapore Polytechnic, SP)이 주최한 ‘2022년 역내 산업 네트워킹 콘퍼런스(Regional Industry Networking Conference, RINC 2022)’에서 싱가포르에 친환경 솔루션과 연구·교육 역량을 제공하기 위해 SP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CHINT의 지속 가능한 에너지 개발 솔루션

RINC 2022는 ‘에너지 지속 가능성 및 혁신’을 주제로 개최됐다. ‘기술과 혁신’ 패널 토론회에 초청된 벤저민 코(Benjamin Kho) CHINT 지역 애플리케이션 마케팅 총괄은 태양광(PV) 농업, PV 어업, 주거용 PV 부문에서 쌓은 경험과 지능형 제조 및 산업 상호 접속 부문의 우수 관행을 소개했다. 이를 통해 역내 에너지 전환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할 수 있도록 참가자들에게 영감을 줬다.

SP-CHINT 스마트 전력 교육 연구소

SP-CHINT 스마트 전력 교육 연구소가 RINC 2022 기간에 공식 개방했다. SP와 CHINT의 협력 목표는 학생, 평생 학습자, SP 직원들에게 관련 산업 교육을 지원해 기술과 지식을 제고하는 것이다. 스마트 전력 교육 연구소는 학생과 방문자가 스마트 에너지 부문의 최신 기술과 장비를 활용해 안전하고 현실적인 환경에서 에너지를 절약·배치하고 탄소 배출량을 줄이는 방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HINT는 ‘인재 개발이 곧 혁신 개발’이라는 믿음으로 인턴십 프로그램, 기술 교육, 기타 과정으로 협력을 확대해 인재 개발에 힘을 보태 왔다.

CHINT의 존슨 루(Johnson Luu) 아시아 태평양 마케팅 총괄은 “CHINT는 전 세계에서 약 35년간 축적한 경험을 바탕으로 업계 최고의 공학자 및 연구 과학자로 구성된 팀을 구축한 업체로 자리매김했다”며 “CHINT는 스마트 에너지 솔루션을 새로 쓸 글로벌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해 왔다”고 말했다. 이어 “CHINT는 싱가포르가 사업, 정책, 지속 가능성, 스마트시티 트랜스포메이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차세대 우수 인재 육성에 필요한 자원을 싱가포르에 적극적으로 배치해 왔다”며 “앞으로도 SP 및 기타 교육 기관과 협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소와이화(Soh Wai Wah) SP 학장 겸 최고 경영자는 “CHINT와 SP의 전략적 파트너십은 싱가포르의 지속 가능한 발전 목표를 뒷받침할 인재 파이프라인 구축과 싱가포르 에너지 생태계에 크게 이바지할 것”이라며 “SP는 CHINT와 싱가포르가 지속 가능하고 친환경적인 미래를 건설하는 데 힘을 보탤 것”이라고 말했다.

SP가 주최하는 RINC는 재계 지도자와 지역 전문가들이 한데 모여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다른 산업의 솔루션, 연구, 전문성을 공유하는 연례 사고 리더십 서밋이다. 싱가포르의 지속 가능한 개발 환경부 차관인 에이미 코르(Amy Khor) 박사가 RINC에서 개회사를 했고, 응암스춘(Ngiam Shih Chun) 싱가포르 에너지시장청 최고 책임자가 기조 연설을 했다.

CHINT글로벌(CHINT Global) 개요

CHINT글로벌은 1984년 설립 이후 스마트 전기, 친환경 에너지, 산업 제어·자동화, 스마트 빌딩 등의 사업을 통해 ‘전력(electricity)’으로 요약할 수 있는 완전한 산업 사슬을 구축하고 있다. CHINT글로벌은 140여 국가 및 지역에서 산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2021년 약 161억달러의 매출을 올렸다.

싱가포르 폴리테크닉(Singapore Polytechnic, SP) 개요

SP는 싱가포르 첫 과학·기술 전문 학교로 1954년 설립됐다. 10개 캠퍼스에서 1만2800여 학생들에게 4년제 과정과 3년제 일반 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SP는 검증을 마친 창의적인 교육 프레임워크를 토대로 종합적이고 전위적이며 직무와 연계된 교육 과정과 혁신적이고 역동적인 학습 공간, 다양한 해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10800631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chintgloba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CHINT글로벌(CHINT Global)
코라 젱(Cora Geng)
gxiaol@chintglob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