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P, 구로사키 공장에 대규모 금속 마스크 생산라인 신설

대형 OLED 디스플레이 수요 충족 위해 생산 능력 증대

뉴스 제공
Dai Nippon Printing Co., Ltd. 도쿄증권거래소 7912
2022-11-10 15:55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다이닛폰인쇄(Dai Nippon Printing Co., Ltd., 약칭 DNP)(도쿄증권거래소: 7912)가 기타큐슈시의 구로사키 공장에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디스플레이 제조를 위한 대형 금속 마스크 생산라인을 신설한다.

DNP는 이 프로젝트에 약 200억엔(1억4000만달러)을 투자하며 공장은 2024년 상반기에 가동할 예정이다.

새 라인은 8세대 유리 기판과 호환되는 대형 금속 마스크를 생산한다. 이는 태블릿과 노트북용 OLED 디스플레이의 생산 효율을 크게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또 DNP의 금속 마스크 주요 생산 거점인 미하라 공장을 백업해 업무연속성계획(Business Continuity Plan, 약칭 BCP) 대응을 강화하게 된다.

DNP는 라인 신설로 금속 마스크 생산 능력을 배 이상 늘릴 계획이다. 또 스마트폰용 메탈 마스크 생산에서 세계 점유율 1위라는 우월한 입지를 활용해 태블릿과 노트북 사업을 더욱 확장할 계획이다.

[DNP 금속 마스크 이니셔티브]

금속 마스크는 삼원색(적·녹·청)의 OLED 발광 물질을 기판에 부착할 때 사용하는 얇은 금속 부품이다.

DNP는 금속 마스크와 관련된 소재, 제조 방법, 제품 등에서 광범위한 특허와 노하우를 갖고 있다. 탁월한 기술개발 역량과 고품질·고정밀 제품의 안정적 공급 능력을 바탕으로 OLED 패널 제조 업계에서 확고한 명성을 얻고 있다.

다음 링크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global.dnp/news/detail/20168536_4126.html

DNP 개요

1876년 설립된 DNP는 인쇄 기반 솔루션과 날로 증가하는 파트너의 강점을 활용해 환경을 보호하고 인류를 위해 더욱 활기찬 세상을 만드는 한편, 새로운 사업 기회를 설계하는 세계적 기업으로 성장했다. DNP는 미세가공 및 정밀 코팅 기술 분야의 핵심 역량을 활용해 디스플레이, 전자 장치, 광학 필름 시장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DNP는 보다 인간 친화적인 정보사회를 구현하고자 하는 가운데 차세대 통신 솔루션을 뒷받침하는 증기 체임버(vapor chamber)와 리플렉트 어레이(reflect array) 등의 신제품을 개발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10800630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dnp.co.jp/eng/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DNP
키타가와 유스케(Yusuke Kitagawa)
81-3-6735-0101
kitagawa-y3@mail.dnp.co.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