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티GIS, 앤디 베리 CEO 선임하고 다음 성장 단계 시동

뉴스 제공
VertiGIS Ltd.
2022-11-16 11:55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유틸리티·통신·정부·인프라 기업을 위한 혁신적 공간 자산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시장 선도 기업인 버티GIS(VertiGIS)가 성장과 확장의 다음 단계 진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버티GIS는 기술 중심의 글로벌 투자 회사인 배터리 벤처스(Battery Ventures)의 투자를 받고 있다. 버티GIS는 2017년 브랜드 산하에 선도적인 지리 정보 시스템(GIS) 및 공간 기술 회사의 분산된 생태계를 통합할 기회를 잡고 북미와 유럽 지역에서 10개 기업을 인수했다. 버티GIS는 둔화의 조짐도 보이지 않고 있다. 버티GIS 제품을 전 세계 목표 산업으로 확장하기 위해 향후 몇 년간 유기적 성장과 인수를 통한 양적 성장을 동시에 꾀하고 있다.

급속한 성장의 새로운 단계를 이끌 주역은 최근 버티GIS 최고경영자(CEO)로 선임된 앤디 베리(Andy Berry)다. 런던에서 근무하는 베리는 제퍼텔(ZephyrTel), 피트니 보우스(Pitney Bowes), 로그파이어(LogFire)의 임원직을 역임하는 등 폭넓은 글로벌 기술 성장 업계 경험을 갖추고 있다. 가장 최근에는 인포(Infor) 수석 부사장(국제/컴파스[Compass] 사업부)으로 일했다. 이 자리에서 그는 유럽/중동/아프리카 및 아시아에서 2만명의 고객에게 판매된 100여 종의 제품을 관장하는 7개의 독립 사업부를 지휘하며 3억달러의 매출을 올리는 데 이바지했다.

베리 신임 CEO는 “버티GIS가 그려온 5년의 성장 궤적은 상당히 인상적”이라며 “성장의 다음 단계의 모든 화두는 혁신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고객들은 물론 우리가 현재 판매하는 솔루션을 계속 믿고 사용하겠지만 우리가 고객의 실세계 과제를 해결할 구성 가능한 클라우드 지원 소프트웨어에 지속해서 투자하는 가운데 수십 년간 축적한 업계 경험과 연구 노하우를 첨단 기술에 적용해줄 것을 기대할 것이다”고 말했다.

모라드 엘하페드(Morad Elhafed) 배터리 제너럴 파트너 겸 버티GIS 이사회 이사는 “버티GIS의 사명을 이끌고 나아갈 베리 CEO를 맞이하게 돼 기대가 크다”며 “버티GIS의 사명은 버티GIS의 핵심 고객층인 유럽 전역 정부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 최근의 지정학적 사건을 고려할 때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그는 “나아가 모든 부문과 지역에 걸쳐 회사의 성장 전략을 지원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버티GIS는 현재 9개국에서 5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소규모 기업과 지방 자치 단체부터 글로벌 기업 및 주요 도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규모의 전 세계 5000여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시장에서 입증된 설정 가능형 솔루션은 다음의 사용 사례를 통해 유틸리티, 통신, 정부 및 인프라 조직이 일반적으로 직면하는 문제를 해결한다.

· 네트워크 관리(계획, 문서화, 시뮬레이션, 분석)
· 시민 참여
· 토지 관리 및 도시 계획
· 폐기물 관리
· 시설 및 자산 관리(중요 기반 시설, 대규모 건물 운영, 상업 공간, 제조 공장)
· 교통(도로, 철도, 공항, 항구)

버티GIS 솔루션은 ‘버티GIS 스튜디오(VertiGIS Studio™)’ 제품군에서 찾을 수 있는 유연한 다목적 기능(예: 웹 및 모바일 뷰어, 보고 및 인쇄 디자이너, 세분된 보안 도구, 프로세스 디지털화를 위한 지능형 워크플로)으로 뒷받침된다. 이는 비용이 많이 드는 사용자 지정 코드를 작성하는 대신 설정을 통해 고객이 각 사의 공간 응용 프로그램을 더 빠르게 확장, 향상, 생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버티GIS(VertiGIS) 개요

버티GIS는 선도적인 공간 자산 관리 및 지리정보시스템(GIS) 솔루션 제공 업체이자 소프트웨어 개발업체다. 버티GIS는 유틸리티, 정부기관, 이동통신, 인프라 전문가가 사업 프로세스를 위치 기술과 연결할 수 있도록 돕는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서비스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버티GIS 제품 포트폴리오는 에스리(Esri) ArcGIS®를 필두로 한 최고의 매핑 소프트웨어의 기능을 증대하기 위해 설계됐으며 전 세계 5000개 이상의 고객사와 수백만명의 최종사용자가 이를 사용하고 있다. 웹사이트(www.vertigis.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배터리 벤처스(Battery Ventures) 개요

배터리는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웹 인프라, 소비자 인터넷, 모바일 및 산업 기술을 비롯한 시장에서 카테고리를 정의하는 첨단 사업에 투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1983년 설립된 배터리는 시드 단계부터 사모투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단계의 기업에 투자하고 있으며 보스턴, 샌프란시스코, 런던, 이스라엘, 뉴욕에 사무소를 두고 전 세계에 투자를 하고 있다. 트위터를 팔로우(@BatteryVentures)하거나 웹사이트(www.battery.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https://www.battery.com/company/)에서 배터리가 투자한 포트폴리오 기업 전체 목록을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11500503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vertigis.com/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버티GIS(VertiGIS)
앤디 베리(Andy Berry)
CEO
+44 (0)7718 118689
andy.berry@vertigis.com

배터리 벤처스(Battery Ventures)
레베카 벅맨(Rebecca Buckman)
마케팅 파트너
+1 650 292 2077
becky@batte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