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메이, ‘칼리아 달조명 델루나’ 출시

뉴스 제공인터메이
2022-11-18 13:17
칼리아 델루나 제품 안내 동영상
칼리아 델루나 달조명
칼리아 델루나 달조명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11월 18일 -- ‘칼리아’ 제조사인 인터메이(대표 권기용)가 칼리아 델루나 달 조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델루나는 홈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캠핑 등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별과 달을 담은 오로라 조명으로 14가지의 오로라 색을 구현하고, 59가지 라이팅 모드를 설정할 수 있는 조명이다.

델루나는 △리모컨으로 타이머 시간 예약과 밝기 조절 △오로라 속도 조절 △별과 달 on/off 등 여러 가지 기능이 있어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칼리아 담당자는 “공간에 변화를 주고 싶은 소비자들이 인테리어 조명을 많이 찾고 있다. 남녀노소 감각적이고, 재미있게 활용할 수 있는 조명”이라며 “앞으로도 활용도 높은 다양한 인테리어 상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인터메이 개요

인터메이는 수입 제조 및 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다.

관련링크
스마트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intermay/products/680...
오늘의집: https://ohou.se/productions/1419876/selling

연락처

인터메이
온라인사업팀
오수정 대리
02-704-860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인터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