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쉬 밴디쿳, 새로운 4대4 팀 기반 경쟁 게임 ‘크래쉬 팀 럼블’로 재탄생

2023년 팀 기반 온라인 멀티플레이어에서 모두가 좋아하는 유대목 동물 및 친구 캐릭터로 플레이

뉴스 제공
Activision Publishing, Inc. 나스닥 ATVI
2022-12-12 11:25
산타모니카,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크래쉬(Crash)와 친구, 그리고 적들이 돌아와 이번에는 팀을 구성해 기대 이상의 치열한 경쟁을 펼친다. 많은 팬의 사랑을 받은 ‘크래쉬 밴디쿳 4: 이츠 어바웃 타임(Crash Bandicoot™ 4: It's About Time™)’을 선보였던 유능한 ‘토이즈 포 밥(Toys for Bob)’ 팀이 개발 중인 ‘크래쉬 팀 럼블(Crash Team Rumble™)’은 크래쉬 밴디쿳의 활기차고 엉뚱한 세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완전히 새로운 4대4 팀 기반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이다. 액티비전 퍼블리싱(Activision Publishing, Inc.)이 퍼블리싱하는 크래쉬 팀 럼블은 2023년 플레이스테이션5(PlayStation®5), 플레이스테이션4(PlayStation®4), 엑스박스 시리즈 X/S(Xbox® Series X/S) 및 엑스박스 원(box One®)에서 출시된다.

크래쉬 팀 럼블에서 팬들은 크래쉬(Crash), 딩고다일(Dingodile), 그리고 고유한 힘, 성격, 플레이 스타일이 각기 다른 수많은 친구와 프레너미(frenemy)로 플레이하며 자연 속 다양한 경기장에서 4대 4팀 기반 온라인 멀티플레이로 경쟁을 펼친다. 플레이어는 한 팀으로서 해당 집단을 승리로 이끌기 위해 미끄러지고, 부수고, 부딪치고, 공격하는 동작으로 드롭오프(drop-off) 구역에서 가장 많은 움파(Wumpa) 열매를 보관하는 동시에 상대 팀의 드롭 존(drop zone)을 방어해야 한다. 다양한 플랫폼에서 플레이가 가능한 크래쉬 팀 럼블은 재미있는 방식으로 득점 흐름을 바꿀 수 있는 수많은 전략적 게임 플레이 요소를 제공한다.

폴 얀(Paul Yan) 토이즈 포 밥 공동 스튜디오 책임자는 “크래쉬 팀 럼블로 크래쉬 세계에서 멀티플레이어에 대한 새로운 해석을 소개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크래쉬 팀 럼블은 게임에 바로 참여하려는 모든 사용자를 위해 쉽게 시작하고 플레이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며 “이와 동시에 숙련된 게이머에게 주인공의 특별한 능력을 활용하고 익힐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크래쉬 밴디쿳 공식 사이트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거나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및 틱톡에서 @CrashBandicoot를 팔로우해 크래쉬 팀 럼블에 대한 자세한 뉴스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공개 예고편은 링크(https://www.youtube.com/watch?v=becrLd9GOB4)로 확인할 수 있다.

액티비전(Activision) 개요

본사가 캘리포니아주 산타모니카에 위치한 액티비전은 서사가 있는 엔터테인먼트로 구현되는 경쟁의 기쁨, 재미, 스릴을 통해 전 세계 수억 명의 플레이어를 연결하는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선도적인 글로벌 제작사 겸 퍼블리셔다. 액티비전은 전 세계에서 운영되며 S&P 500 기업인 액티비전 블리자드(Activision Blizzard)(나스닥: ATVI)의 사업부다. 액티비전 및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웹사이트(www.activision.com)를 방문하거나 @Activision을 팔로우해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 관련 주의사항: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정보 중 크래쉬 팀 럼블의 예상 구입 가능성, 기능, 기능, 게임 플레이 및 가격에 대한 진술을 포함해 미래와 관련된 액티비전 퍼블리싱의 기대, 계획, 의도 또는 전략 등의 내용은 사실이 아닌 미래예측진술이며 다양한 위험과 불확실성과 관련이 있다. 향후 액티비전 퍼블리싱의 실제 결과가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예측진술과 전혀 다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요인에는 예상하지 못한 생산 지연 및 액티비전 블리자드가 가장 최근에 제출한 10-K 양식 연례보고서 및 그 외 10-Q 양식의 분기별 보고서의 위험요인 부문에 명시된 요인이 포함된다. 이 보도자료의 미래예측진술은 이 보도자료가 발표된 시점에 액티비전 퍼블리싱과 액티비전 블리자드가 보유한 정보를 기반으로 하며 액티비전 퍼블리싱과 액티비전 블리자드는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미래예측진술은 작성 당시 사실로 간주되었지만 궁극적으로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질 수도 있다. 이러한 진술은 액티비전 퍼블리싱 또는 액티비전 블리자드의 향후 성과를 보장하지 않으며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이러한 요인 중 일부는 회사의 통제 범위를 넘어서는 것으로 현재 기대와는 전혀 다른 실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 2022 Activision Publishing Inc. ACTIVISION, CRASH, CRASH BANDICOOT 및 CRASH TEAM RUMBLE는 액티비전 퍼블리싱의 상표다. 그 외 모든 상표 및 상호는 각 해당 소유자의 재산이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20800529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activisio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액티비전 퍼블리싱(Activision Publishing, Inc.)
마리사 벤페니스트(Marisa Benveniste)
Marisa.Benveniste@activisi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