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스톤테크놀로지스, 핼리팩스그룹으로부터 전략적 투자 유치

세계적 IT 서비스 공급업체 마일스톤테크놀로지스, 핼리팩스그룹과 파트너십 맺고 성장 속도 내

2022-12-14 13:40
프레몬트,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IT 서비스 공급업계를 선도하는 마일스톤테크놀로지스(Milestone Technologies Inc., 이하 마일스톤)가 유수 기업에 투자하는 미들마켓 사모펀드 핼리팩스그룹(Halifax Group, 이하 ‘핼리팩스’)의 마일스톤 지분 투자가 완료됐다고 발표했다.

데이터 과학과 기술을 활용해 직원 참여를 이끄는 업체에 소수 지분 투자를 단행하는 투시그마임팩트(Two Sigma Impact)와 H.I.G.캐피털(H.I.G. Capital)도 마일스톤 지분을 유지하기로 했다.

이번 투자금은 마일스톤이 전략적 비전의 이행 속도를 앞당기는 데 큰 보탬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마일스톤은 직원 중심의 문화 구축과 서비스 및 솔루션군 확대를 전략적 비전으로 삼고 있다.

사미어 키쇼어(Sameer Kishore) 마일스톤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다음 단계의 성장을 향한 비전을 공유하는 새로운 파트너들을 맞아 기쁘다”며 “핼리팩스와 투시그마임팩트의 투자는 성장을 앞당기고 전 세계 직원과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마일스톤에 자본과 전략적 자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7년 전 H.I.G.캐피털과 시작한 길을 계속해서 나아가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파트너를 맞아 기쁘다”고 덧붙였다.

데이비드 바드(David Bard) 핼리팩스 파트너는 “사미어 최고경영자와 마일스톤 직원들의 파트너가 돼 영광”이라며 “마일스톤은 최고의 경영팀이라는 것을 스스로 입증했다”고 말했다. 이어 “핼리팩스는 강력한 의제를 구축하고, IT 서비스 전반에서 실행력이 있는 관계를 수립했다”며 “핼리팩스의 목표는 마일스톤이 지금까지 이룬 큰 성공을 더욱 가속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안드레이 바홉스키(Andrey Vakhovskiy) H.I.G.캐피털 이사는 “사미어 최고경영자와 마일스톤 직원들은 제 역할을 훌륭히 해내며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시행하고 사업을 성장시켰다”며 “마일스톤과 파트너십을 맺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핼리팩스와 함께 소수 지분 투자자로서 마일스톤의 성공에 일익을 담당하고 싶다”고 말했다.

마일스톤테크놀로지스(Milestone Technologies) 개요

마일스톤은 실리콘밸리에 위치한 세계적 IT 서비스 공급업체다. 1997년부터 다양한 솔루션을 통해 수많은 주요 기업들이 전 세계에 기술을 제공할 수 있도록 뒷받침해 왔다. 마일스톤은 3100명이 넘는 전문가들과 함께 200여 고객에게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으며, 31개국에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https://milestone.tech/)를 방문하거나 링크트인에서 ‘Milestone Technologies’를 팔로우하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핼리팩스그룹(The Halifax Group) 개요

1999년 설립된 핼리팩스는 경영진과 함께 기업 가치가 1~3억달러 규모인 중저시장 기업의 자본 구성을 재편하고 투자하는 사모펀드다. 핼리팩스는 의료 및 복지, 외주 사업 서비스, 프랜차이즈 등 다양한 산업에서 자기 자본 재구성, 기업 카브아웃(carve-outs·기업의 특정 사업 부문을 분리해 기업공개를 통해 지분을 매각하는 것), 경영자 매수 및 투자를 전문으로 한다. 핼리팩스는 워싱턴DC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노스캐롤라이나 롤리에 사무소를 마련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thehalifaxgroup.com/) 참조.

투시그마임팩트(Two Sigma Impact) 개요

투시그마임팩트는 투시그마(Two Sigma)의 계열사다. 탁월한 수익과 긍정적인 사회적 결과를 이룬다는 원칙에 입각한 적극적인 소유권과 데이터 과학을 결합하는 것이 투시그마임팩트의 목표다. 투시그마임팩트는 인간에 대한 사려 깊고 혁신적인 투자가 한층 개선된 직원의 경험과 생산성, 장기적 수익을 이끌 것으로 예상되는 분야에 집중해 투자를 단행한다. 투시그마임팩트는 투시그마의 계열사로서 데이터 과학과 기술에 대한 전문 지식을 비롯해 다양한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포트폴리오 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매진하고 있다.

H.I.G.캐피털(H.I.G. Capital) 개요

H.I.G.캐피털은 자기 자본 520억달러를 운용하는 세계적 사모펀드이자 대체 자산 투자사다. 마이애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뉴욕, 보스턴, 시카고, 댈러스,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애틀랜타, 런던, 함부르크, 마드리드, 밀라노, 파리, 보고타, 리우데자네이루, 상파울루에 사무소를 마련했다. H.I.G.캐피털은 운영에 초점을 맞춘 유연하고 가치 창출적인 접근법을 통해 중소 기업에 타인·자기 자본을 전문적으로 제공한다. H.I.G.캐피털은 전 세계 300여 기업에 투자를 단행해 관리하고 있다. 현재 총 매출이 300억달러를 웃도는 100여 기업을 포트폴리오로 확보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higcapital.com/)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21300540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ilestone.tech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마일스톤테크놀로지스(Milestone Technologies, Inc.)
빅토리아 이보아(Victoria Iboa)
스태프 총괄
viboa@milestone.tech

이 보도자료는 Milestone Technologies, Inc.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