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플랫폼 플리크, 사랑의 연탄 1만231장 기부

플리크 임직원 및 회원 100여 명 기부 동참

849만원 모금 모여... 17일(토) 연탄 나눔 봉사도 실시

뉴스 제공
플리크
2022-12-19 10:29
화성--(뉴스와이어)--커뮤니티 플랫폼 플리크(flick)가 연말을 맞아 사랑의연탄천사에 849만2016원(연탄 1만231장)을 기부했다고 19일 밝혔다.

플리크는 연탄으로 추운 겨울을 나야 하는 주거 소외 이웃을 위해 연탄을 기부하고, 17일(토) 서울 강남구 일대에서 연탄 나눔 봉사도 실시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플리크 임직원 및 회원 50여 명이 참여해 연탄이 필요한 가정을 직접 방문, 따뜻한 온기를 나눴다.

플리크는 이를 위해 지난 일주일간 모금 활동을 펼쳤으며, 플리크 임직원 및 회원 100여 명이 기부를 통해 뜻을 모았다.

플리크 염미솔 대표는 “올 겨울 유독 많은 눈이 내린다고 걱정했는데, 이웃분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지내길 바란다”며 “다 같이 뜻을 모아 기부에 동참해준 플리크 임직원과 회원분들에게도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플리크(flick)는 기존의 ‘일방향 청취’ 시스템이었던 온라인 강의 플랫폼의 한계를 극복하고 자기개발, 재테크, 온라인 상품 판매 등을 주제로 ‘실행’하고 ‘성과’를 내며, 비슷한 목표를 가진 사람들과 ‘함께’ 꿈을 이루게 도와주는 실행 중심 커뮤니티 플랫폼이다.

웹사이트: http://flickflick.kr

연락처

플리크
홍보팀
문승진 이사
010-9137-635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플리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