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2022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장 표창 외 33점 수상

천안--(뉴스와이어)--아산시청소년재단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관장 지명근)이 2022년 청소년들과 함께 다양한 노력의 결과를 인정받아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장 표창 외 33점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청하랑’은 정책 제안 활동, 캠페인 활동, 지역사회 기부 활동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2022년 전국 우수청소년운영위원회 우수상(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장표창)을 수상했다.

이 밖에도 충청남도청소년자원봉사대회에 참가해 △개인 부문 충청남도지사 표창(김건웅 청소년) 외 3점 △충청남도교육감표창 5점 △아산시장 표창 2점 △국회의원 표창 1점 △아산시의장 표창 1점 △충청남도아산교육장 1점 △충청남도청소년진흥원장표창 4점 △타기관 표창 15점을 수상했다. 이 밖에도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은장과 동장을 포상 받는 성과를 이뤄냈다.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에서 유스플러스 활동을 하며 충청남도지사표창을 수상한 유스플러스 한혜수 청소년은 “시설에서 즐겁게 활동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었던 기회가 돼 좋았고, 유스플러스 활동으로 표창을 받게 돼 더욱 기쁘다”고 말했다.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지명근 관장은 “2022년 한해 동안 함께 노력해준 청소년 및 지역사회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함께 성장하는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해당 보도자료는 충청남도청소년진흥원의 지원을 받아 배포됐다.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http://asyouth.or.kr/youth

웹사이트: http://cnyouth.or.kr/

연락처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김명진
041-531-56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