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네타, 유머니티 테라퓨틱스 역인수 합병 마무리

키네타 주식, 2022년 12월 19일부터 나스닥에서 종목코드 KA로 거래

뉴스 제공
키네타
2022-12-20 09:29
시애틀--(뉴스와이어)--임상 단계 바이오테크 기업으로 차세대 항암 면역 치료 신약 개발에 중점을 두는 키네타(Kineta, Inc.)는 유머니티 테라퓨틱스(Yumanity Therapeutics, Inc.)에 대한 역인수 합병을 마무리했다고 발표했다. 통합 법인은 앞으로 Kineta, Inc.란 법인명으로 운영되며 주식은 2022년 12월 19일부터 Nasdaq Capital Market에서 종목코드 KA로 거래된다. 유머니티는 합병 직전 회사 보통주를 7주당 1주 비율로 역분할했다.

키네타는 역인수 합병 마무리와 아울러 주당 11.55달러로 750만달러 규모 PIPE 파이낸싱을 완료했다. 2250만달러 규모의 추가 PIPE 파이낸싱은 2023년 3월 31일 완료될 예정이며, 현재 주식인수계약 조건 조율 중이다. 합병 완료 시점에서 총액 3000만달러 규모 PIPE 파이낸싱과 유머니티에 남아있는 순현금 780만달러는 통합 법인이 보유 현금으로 존속 가능한 기간을 2024년 중반까지로 만들 것으로 관측된다.

키네타는 KVA12123가 가진 잠재력을 현실화하기 위한 임상 개발 프로그램을 실행할 예정이다. KVA12123는 종양 미세 환경에서 발생하는 면역 억제 문제에 대응하는 차별화된 VISTA 차단 면역 항암제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KVA12123 단일 요법 및 pembrolizumab과 병용해 평가하는 임상1/2상시험은 2023년 1월부터 환자 등록이 시작된다. 또한 회사는 T세포 탈진에 따른 문제에 대응하는 항CD27 항체 치료제에 대한 IND (임상 시험 계획 승인 신청)을 2024년 상반기 중 신청할 계획이다.

키네타 최고경영책임자인 Shawn Iadonato, Ph.D.는 “유머니티에 대한 역인수 합병 및 PIPE 파이낸싱 마무리를 통해 Kineta는 회사의 리드 프로그램인 KVA12123의 암환자 치료 평가 임상 개발 진행에 필요한 자금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며 “또한 2023년 말로 예정된 중증 고형암 환자 대상 KVA12123의 안전성 및 효능 데이터 보고 또한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환자의 삶을 변화시키는 차세대 면역치료제 개발이라는 목표를 지속해서 달성해 나가고 있는 자사에 대한 투자자들의 지원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밝혔다.

Dr. Shawn Iadonato (최고경영책임자), Craig Philips (사장), Keith Baker (최고재무책임자), Dr. Thierry Guillaudeux (최고과학책임자), Pauline Kenny (법무팀장) and Jacques Bouchy (기업 활동 및 비즈니스 개발 담당 EVP) 등의 Kineta 경영진은 앞으로 통합 법인 경영진으로 합류한다. 통합 법인 이사회는 기존 Kineta 이사회 임원인 Shawn Iadonato, Raymond Bartoszek, Marion Foote, Yumanity 이사회 임원인 Dr. Richard Peters, David Arkowitz 등 5인으로 구성된다.

이번 합병과 관련해 H.C. Wainwright & Co., LLC가 Kineta의 자문을 맡았다. 오릭 헤링턴 & 섯클리프(Orrick, Herrington and Sutcliffe LLP)는 인수 합병 거래 및 PIPE 파이낸싱에 대한 법무를 맡았다. Goodwin Procter LLP는 인수합병 거래에 대한 Yumanity의 자문을 맡았다.

미래예측진술에 대한 면책조항

이 보도자료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의 면책조항에 의거해 작성된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러한 진술은 전임상 및 임상 연구에 대한 Kineta의 계획과 전임상 및 임상 시험 개시와 완료 및 기타 활동에 대한 예상 일정; 신약 후보에 대한 공시; 투자자 수익; 인간 대상자들에게 예상되는 약효; 기타 역사적 사실이 아닌 진술이 포함되지만 여기에 한정되지는 않는다. 이러한 진술은 ‘믿음’, ‘예상’, ‘추정’, ‘예상’, ‘의도하다’, ‘미래’, ‘잠재성’, ‘지속하다’, ‘아마도’, ‘~할지도 모른다’, ‘계획하다’, ‘할 것이다’, ‘할 예정이다’, ‘해야 한다’, ‘추구하다’, ‘기대되다’, ‘할 수 있다’, 그리고 이러한 단어와 구절의 변형 혹은 유사한 표현들로 식별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역사적 사실도 아니고 미래 실적을 보장하지도 않으며 Kineta의 사업과 미래 계획 및 전략, 임상 결과 및 기타 미래 상황에 대해 Kineta가 현재 가진 믿음, 기대치,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다. 새로운 리스크와 불확실성이 종종 나타날 수 있으며, 모든 리스크와 불확실성을 예측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이러한 모든 미래예측진술의 정확성은 (명시 혹은 묵시) 표현 혹은 보증된 적이 없다.

이들 미래예측진술은 다양한 실질적 리스크와 불확실성의 영향을 받으며, 여기에는 (i) 합병 계약과 관련된 당사자 및 기타에 대해 제기될 수 있는 법적 절차의 결과; (ii) 합병과 관련된 예상치 못한 어려움이나 지출, 합병 발표 또는 완료에 대한 비즈니스 파트너 및 경쟁사들의 대응, 그리고 합병 발표 또는 완료로 직원 유지가 어려워질 가능성; (iii) 통합 법인의 Nasdaq Capital Market 상장; (iv) 미래 운영을 지원하기 위한 통합 법인의 자본 충실도(2023년 1분기로 예정된 사모 발행의 2치 트랜치를 완료할 수 있는 통합 법인의 능력 포함) 및 임상시험을 성공적으로 시작, 완료할 수 있는 능력; (v) 통합 법인의 성격, 전략 및 초점; (vi) Kineta 신약 후보들에 대한 개발 기간 및 비용 예측과 관련된 어려움; (vii) KVA12123을 비롯해 현재 및 미래 신약 후보를 연구, 개발, 상용화하는 Kineta의 계획; (viii) 앞으로 예정된 Kineta의 전임상 연구 및 임상 시험 시작 시기; (ix) Kineta의 임상 시험 데이터 가용 시기; (x) 앞으로 예정된 임상 시험 계획 승인 신청 및 품목 허가 신청; (xi) Kineta 또는 협력 회사가 진행 중이거나 계획 중인 임상 시험의 중단 또는 지연 리스크; (xii) Kineta 신약 후보의 임상적 유용성, 잠재적 이점 및 시장 수용성; (xiii) Kineta의 상품화, 마케팅 및 제조 능력 및 전략; (xiv) 상당한 상업적 잠재력을 가진 추가 신약 후보를 식별하고 암 환자를 위한 잠재적 면역 치료법의 파이프라인을 확장하는 Kineta의 능력; (xv) Kineta 경쟁사 및 산업과 관련된 개발 및 예측; (xvi) 정부 법률 및 규정의 영향; (xvii) 코로나19 팬데믹과 같이 Kineta가 운영하거나 사업을 하는 국가 또는 지역에 미치는 공중보건 유행병의 영향; (xviii) Kineta의 전임상 연구와 임상 시험의 시기와 예상 결과, 그리고 Kineta의 전임상 연구와 임상 시험의 결과가 미래 연구 또는 임상 시험과 관련해 미래 결과를 예측하지 못할 수 있는 리스크; (x) Kineta의 지적 재산 보호 능력; (xxi) 향후 수익, 비용, 자본 요구 사항 및 추가 자금 조달 필요성에 대한 Kineta의 추정치; (xxii) Yumanity가 2022년 11월 1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최종 위임장 권유 신고서/투자 설명서, 이를 보완해 2022년 12월 5일 SEC에 제출된 보완 자료에 기술된 리스크, 그리고 Kineta가 추후 제출할 공시 자료에 언듭된 잠재적 리스크와 불확실성, 기타 중요 요인 등이 있지만 여기에 한정되지는 않는다. 법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Kineta는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예측진술의 변경 또는 그러한 진술의 기초가 되는 사건, 조건 또는 상황의 변경을 반영하기 위해 업데이트하거나 개정할 의무가 없다.

Kineta 개요

Kineta는 환자의 삶을 변화하는 차세대 면역 치료제 개발을 사명으로 하는 임상 단계 바이오테크 기업이다. Kineta는 기존 암 치료제가 가진 주요 과제를 해결하는 최초 또는 동급 최고의 면역 치료제 개발을 위해 선천 면역에 대한 전문 지식을 활용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트위터, 링크트인,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KVA12123 (기존에는 KVA12.1)는 종양 미세 환경에서 면역을 억제되는 문제에 대응하는 동급 최고의 VISTA 차단 면역 항암제가 될 잠재력을 갖고 있다. 이번 신약 후보는 고유한 항원결정기를 통해 VISTA에 결합하도록 설계된 인간 최적화 IgG1 단일클론 항체다. KVA12123는 NSCLC (비소세포성폐암), 결장직장암, 신세포암종, 두경부암, 난소암 등 다양한 유형의 암 환자에 효과적인 면역 요법이 될 수 있다. 이러한 초기 목표는 KVA12123이 전 세계적으로 큰 상업적 기회로 돌아올 상당한 의학적 필요성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낸다.

웹사이트: https://kinetabio.com/ko/

연락처

키네타(Kineta)
EVP Investor Relations & Business Development
Jacques Bouchy
+1 206-378-0400
이메일 보내기

투자자 문의
LifeSci Advisors, LLC
John Mullaly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