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위젯, 신년맞이 신규 테마 20여 종 출시

계묘년 맞이 토끼 일러스트 담긴 20여 종 테마와 디지털 아이템 공개

테마부터 다양한 배경화면, 위젯, 아이콘까지 맞춤형 커스터마이징 지원

뉴스 제공
포토위젯
2022-12-26 08:47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모바일 라이프 서비스 포토위젯(대표 송인선)이 2023년 흑토끼의 해를 맞이해 새해 테마 20여 종을 차례대로 오픈한다고 밝혔다.

포토위젯이 새롭게 선보인 새해 테마에는 토끼 일러스트를 비롯해 설날, 불꽃놀이 등 새해를 맞이하는 콘셉트의 다양한 일러스트 및 사진들이 적용됐다. 사용자는 간편한 설정만으로 아이폰 및 아이패드 홈 화면을 힘찬 새해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다.

홈 화면 전체를 새해 콘셉트로 꾸밀 수 있는 20여 종의 테마 외에도 새해 분위기를 담은 배경화면, 위젯, 아이콘 등 디지털 아이템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원하는 스타일의 배경화면과 위젯, 아이콘 등을 조합해 보다 개성 있는 폰 꾸미기를 할 수 있다.

포토위젯은 개성을 중시하는 Z세대를 위해 홈 테마부터 위젯, 아이콘 등 다양한 홈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제공하는 iOS 전용 모바일 라이프 서비스다. 간편한 설정만으로 홈 화면 전체를 원하는 스타일로 꾸밀 수 있는 테마부터 홈 및 잠금화면용 위젯, 아이콘 등을 제공하며 사용자의 다채로운 폰 꾸미기를 지원한다.

포토위젯은 이번 테마 출시 외에도 유저 간 위젯과 아이콘을 공유할 수 있는 신규 기능을 출시하는 등 사용자의 편리하고 개성 있는 폰 꾸미기를 위해 다양한 기능을 지속해서 업데이트하는 중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photowidget.net/

연락처

포토위젯 홍보대행
PRGATE
김지민 AE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