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포톤, 교육 역량 확대해 현장 서비스 강화

전 세계 반도체 리소그래피 광원 수요 뒷받침

뉴스 제공
Gigaphoton Inc.
2022-12-26 08:55
오야마, 일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반도체 리소그래피용 광원 제조업체 기가포톤(Gigaphoton Inc.)(본사: 토치기현 오야마시, 사장 겸 최고경영자: 우라나카 카츠미[Katsumi Uranaka])이 교육 역량을 확대하는 방식으로 전 세계 리소그래피 광원용 현장 서비스와 지원을 통해 현장 지원 역량을 개선하는 정책을 발표했다.

산업 보고서에 따르면 반도체 시장이 2030년까지 1조달러 규모로 성장할 전망이다. 반도체 리소그래피용 광원 제조업체 기가포톤은 고객에게 더 나은 지원 시스템을 지원하고 업계의 성장을 뒷받침하기 위해 시설을 확대하고 현장 서비스 엔지니어를 교육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기가포톤은 기가포튼 그룹(Gigaphoton Group) 전반의 현장 지원 엔지니어에 대한 교육 역량을 확대하기 위해 대만 타이난과 타이중에 교육 센터를 확충했다. 현재 대만 3개 서비스 센터에 교육용 레이저를 설치했으며 미국, 싱가포르, 중국 창저우에도 교육용 레이저를 보강하는 한편 교육 센터를 확장했다.

기가포톤은 앞으로도 각 지역의 교육 센터를 확대해 2025 회계연도에 교육 레이저와 교육 담당자 수를 2020 회계연도보다 2배 늘릴 계획이다.

우라나카 카츠미 최고경영자는 “반도체 수요가 2030년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기가포톤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광원의 수요 역시 해를 거듭할수록 늘고 있다”며 “기가포톤은 고객의 이용 가능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현장 지원 엔지니어의 교육 역량을 전사적으로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반도체 제조에 필수인 리소그래피 광원 공급업체로서 꾸준히 현장 서비스를 강화해 반도체 산업의 성장을 뒷받침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기가포톤(Gigaphoton) 개요

기가포톤은 2000년 설립 이래 광원 제조업체로서 반도체 제조사에 중요한 솔루션을 공급해 왔다. 회사는 연구개발 단계부터 제조, 판매, 유지 보수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단계에서 최종 사용자의 관점을 고려한 세계 최고의 제품을 공급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gigapho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22300500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igaphoton.com/?lang=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기가포톤(GIGAPHOTON Inc.)
오히시 켄지(Kenji Ohishi)
기업기획부
+81-285-37-6931
mailto:web_info@gigapho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