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위젯, 위젯 공유 기능으로 사용자 간 소통 활성화

QR, 공유 코드 등을 통해 빠르고 간편한 위젯 공유 지원

가족, 친구, 연인 간 동일한 홈 화면 꾸미기 가능

뉴스 제공
포토위젯
2022-12-29 08:4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Z세대의 모바일 라이프 서비스 포토위젯(대표 송인선)이 사용자 간 소통 활성화를 위한 ‘공유하기’ 기능을 출시했다.

공유하기는 자신이 꾸민 홈 화면에 적용된 위젯뿐 아니라 저장된 모든 위젯 앨범 및 아이콘을 친구나 가족 혹은 관심사가 비슷한 사용자 간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이다. 주변 사용자에게 공유할 수 있는 QR 코드와 물리적 제약 없이 다수와 공유할 수 있는 코드 복사 등 다양한 공유 방식을 지원한다.

친구, 연인, 가족과 찍은 사진을 편집해 홈 화면을 꾸민 경우, 공유 기능을 통해 상대방도 동일한 위젯을 받아 간편하게 홈 화면을 꾸밀 수 있다. 사용자가 꾸민 위젯과 아이콘 앨범을 재편집 과정 없이 공유할 수 있어 받는 이는 보다 손쉽게 홈 화면을 꾸밀 수 있다.

포토위젯은 다양성과 트렌드를 중시하는 Z세대를 위해 홈 화면, 위젯, 아이콘 등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제공하는 iOS 전용 모바일 라이프 서비스다. 홈 화면을 올인원으로 꾸밀 수 있는 테마부터 다양한 위젯 및 아이콘 등을 제공하며 사용자의 자유로운 폰 꾸미기를 지원한다.

포토위젯은 이번 기능 출시를 통해 사용자 개인의 단순한 폰 꾸미기를 넘어 소통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플랫폼으로 한 단계 성장해 나가겠다는 전략이다. 이번 출시를 시작으로 사용자 간 소통 지원 및 Z세대 모바일 라이프 서비스로의 성장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포토위젯 담당자는 “일반적인 폰 꾸미기가 개인에 한정된 활동이라면, 포토위젯은 공유하기 기능을 시작으로 다양한 소셜 기능을 강화해 사용자 간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며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photowidget.net/

연락처

포토위젯 홍보대행
PRGATE
김지민 AE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