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움, 2022년 최다 정시 운항 항공사 및 공항 발표

델타항공(Delta Air Lines), 글로벌 운영 우수성 분야에서 2년 연속 시리움(Cirium)의 플래티넘상 수상자로 선정

아줄 항공(Azul Airlines), 정시 운항의 글로벌 리더

델타 항공(Delta Air Lines)은 북미 지역, 이베리아(Iberia)는 유럽 지역, 아줄(Azul)은 라틴 아메리카 지역, 타이에어아시아(Thai AirAsia)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오만항공(Oman Air)은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에서 선도

스타플라이어(StarFlyer), 선도적인 저가 항공사

하네다 공항(Haneda Airport), 2022년 세계 최고 공항으로 선정

뉴스 제공
Cirium 런던증권거래소 REL
2023-01-05 09:05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항공 애널리틱스 선도 업체 시리움(Cirium)이 아줄 항공(Azul Airlines)을 2022년 항공사 정시 운항의 글로벌 리더로 선정했다. 2022년 시리움 정시 운항 성과 검토(Cirium 2022 On-Time Performance Review)는 항공사 및 공항 운영 성과에 대한 글로벌 표준으로서 이 검토 내용은 이번 주 후반에 모든 항공사 범주에 대한 결과와 더 자세한 정보 및 분석 내용을 포함해 발표될 예정이다.

지난해는 다수의 항공사와 공항이 유럽과 북미 지역에서 지연, 중단 및 자원 문제를 경험하면서 전 세계적으로 운영 환경 난제에 직면했었다. 또 다른 문제는 특히나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코로나19에 따른 제한으로 계속 부상하고 있다. 이런 환경에도 여러 항공사, 공항이 뛰어난 운영 성과를 거뒀다.

델타항공(Delta Air Lines)은 글로벌 운영 우수성 분야에서 2년 연속 시리움 플래티넘상(Cirium Platinum Award)을 받았다. 이 상은 정시 운행 성과, 운영 복잡성, 비행 중단이 승객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을 제한하는 항공사의 능력을 비롯해 여러 가지 요소를 고려한다.

델타의 시리움 플래티넘 수상과 더불어 아줄(Azul)은 정시 운행의 글로벌 리더로 선정됐다. 이 분야의 우승자로는 북미 지역의 델타항공(Delta Air Lines),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타이에어아시아(Thai AirAsia),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의 오만항공(Oman Air), 라틴 아메리카의 아줄(Azul) 및 유럽의 이베리아(Iberia)이다. 스타플라이어(StarFlyer)는 선도적인 저비용 항공사로 선정됐고, 하네다 국제공항(Haneda Airport)은 전 세계적으로 최고의 공항 운영 성과를 보였다. 자세한 결과는 아래에서 참고할 수 있으며 웹사이트(www.cirium.com)에서 이번 주 후반에 발표될 보고서 전체를 확인할 수 있다.

정시 운행은 예정된 게이트 도착 시간으로부터 15분 안에 도착하는 항공편으로 정의된다. 공항의 경우 예정된 출발 시간으로부터 15분 안에 출발하는 것으로 정의된다.

시리움의 제러미 보웬(Jeremy Bowen) CEO는 “2022년 중 업계가 회복세를 보인 가운데 승객을 목적지까지 정시에 이송하면서 2022년 시리움 정시 운항 성과 검토(Cirium 2022 On-Time Performance Review)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델타항공(Delta Air Lines)에 축하 인사를 보낸다. 의도적인 경기 침체로부터 운행을 신속하게 복원하는 것은 쉽지 않으며, 2022년 시리움 정시 운항 성과 검토(Cirium 2022 On-Time Performance Review)의 상위권 항공사와 공항은 효과적으로 조직화한 성과에 대해 인정받을 자격이 있다”고 말했다.

항공사들은 2022년 갑작스러운 수요 회복에 대처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 항공사들은 코로나19 팬데믹 시기 내내 수요가 증가하는 것처럼 보였다가 코로나19 변종으로 인해 다시 저조하게 되는 과정을 되풀이하는 과정에서 여러 차례 실망을 경험했다. 마침내 지난해 경기 회복이 이뤄지면서 항공사, 공항, 항법 제공업체 및 기타 이해 관계자를 비롯한 항공 업계는 인력 부족, 역량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었으며 지연과 취소가 문제가 됐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서 업계에서 근로자를 추가하고 역량을 조정하면서 운영은 현저히 개선됐다. 2023년은 항공 산업에 큰 장래성을 약속하는 해로 보인다.

시리움은 팬데믹 이후 정상적 생활로 점차 돌아가는 과정에 업계가 적응하면서 새해에도 항공 정시 운행 성과를 모니터링하는 데 전 세계적으로 계속해서 선도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하고 있다. 시리움 데이터는 600개가 넘는 실시간 비행 정보 출처에서 수집하고 선별된 가장 광범위하고 심층적인 데이터 풀을 기반으로 업계 이해 관계자에게 중립적인 제삼자 관점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여기에는 항공사, 공항, 글로벌 유통 시스템, 위치 데이터, 민간 항공 규제 당국, 항법 서비스 제공업체, 독점 데이터 파트너십 및 인터넷이 포함된다. 시리움의 정시 운행 성과 데이터는 항공 분야에 대해 편향성이 없는 견해를 가진 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완전히 독립적인 자문 위원회가 뒷받침한다. 이사회는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정보에 반드시 정확성과 타당성이 있도록 감독한다.

글로벌 항공사 리더는 다음과 같다.

(표의 내용은 pdf 참조. 다운로드: https://bit.ly/3GCwM5O)

시리움(Cirium) 개요

시리움은 세상이 끊임없이 움직일 수 있는 강력한 데이터와 분석을 결합한다. 이 업계에서 수십년간의 경험을 통해 구축된 통찰력을 제공해 여행사, 항공기 제조업체, 공항, 항공사 및 금융 기관 등이 여행의 미래를 정의하고 수익을 늘리고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는 논리적이고도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해준다. 시리움은 전문가 및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정보 기반 분석 및 의사결정 도구의 글로벌 공급업체인 RELX의 일부이다. RELX PLC의 주식은 런던, 암스테르담 및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다음 기호를 사용해 거래된다. 런던: REL; 암스테르담: REN; 뉴욕: RELX.

자세한 정보는 링크트인(LinkedIn) 또는 트위터(Twitter)에서 시리움(Cirium)을 팔로우하거나 웹사이트(cirium.com)를 방문하면 된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15063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첨부자료:
시리움.pdf

웹사이트: https://www.cirium.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시리움(Cirium)
media@cirium.com

The PC Agency(영국 및 유럽)
cirium@pc.agency

Juliett Alpha(아메리카)
미디어 관계
cirium@juliettalpha.com

TrainTracks(일본)
cirium@traintracks.jp

Tribe PR
cirium@thetribechin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