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ton Metal, 브라질서 고부가가치 금속 사업 확장

뉴스 제공
Boston Metal
2023-01-06 14:15
보스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금속 기술 솔루션 회사인 Boston Metal이 용융 산화물 전기분해(MOE) 플랫폼 기술을 활용해 브라질 광산 폐기물에서 고부가가치 금속을 회수할 예정이다.

전액 출자 자회사인 Boston Metal do Brasil은 8월에 문을 열었으며 미나스제라이스의 상주앙델헤이 근처 코로넬 자비에르 차베스 시에서 시설 공사가 진행 중이다.

Boston Metal의 특허 MOE 기술은 전기를 사용해 현재 폐기물로 간주는 복잡한 저농도 재료에서 가치 있는 금속을 선택적으로 추출한다. 이를 통해 광부들은 금속 생산의 자연 부산물을 활용해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함으로써 광물 제련 찌꺼기의 재정적 및 환경적 책임을 줄인다.

정제된 주석과 니오븀 및 탄탈륨을 포함한 기타 산업용 광물을 생산하는 브라질의 주요 생산업체인 Mineração Taboca S.A.는 양해각서(MOU)에 서명했다. 이는 광산업을 위한 지속 가능하고 수익성 있는 솔루션을 구현하는 동시에 금속 생산 효율성을 향상하는 협업을 통해 Boston Metal의 MOE 기술을 사용하는 옵션을 살펴본다. MOU를 위한 프로세스 개발은 Boston Metal do Brasil에서 실행된다.

Boston Metal do Brasil의 Itamar Resende 사장은 “MOE는 금속 산업에 광범위한 공급 원료에서 다양한 금속과 합금을 생산할 수 있는 보다 효율적이고 저렴하며 친환경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고부가가치 금속 사업을 더욱 발전시키고 광산 폐기물을 수익원으로 전환하기 위한 MOE 솔루션의 효율성을 입증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고부가가치 금속에 대한 MOE 기술의 상용화가 2023년에 예상되면서 금속 및 광산업 베테랑 Itamar Resende는 최근 Alexandre Quinze를 부사장으로 맞았다. Quinze는 브라질에서 운영 개발을 담당하고 있으며 신생 기업에서 다국적 기업에 이르기까지 모든 규모의 회사에서 작업한 30년 이상의 경력이 있다.

Boston Metal의 고부가가치 금속 사업은 철강 산업에 대한 MOE 플랫폼을 확장하기 위해 수행하는 작업을 보완한다. 재생 가능한 전기를 사용하여 MOE를 적용하면 모든 등급의 철광석을 무배출 강철로 변환할 수도 있다. 이 획기적인 기술이 2026년까지 상용화되면 철강 생산업체는 순 제로 범위 1 및 2 배출량을 비용 효율적으로 달성하고, 증가하는 친환경 철강에 대한 전 세계의 수요를 충족할 수 있게 된다.

Boston Metal 개요

Boston Metal은 전기로 구동되는 특허받은 톤수 금속 생산 플랫폼인 용융 산화물 전기분해(MOE)를 상용화하는 글로벌 금속 기술 솔루션 회사이다. MOE는 다양한 공급원료와 철광석 등급에서 철강 및 기타 금속을 생산하기 위해 보다 효율적이고 저렴하며 친환경적인 솔루션을 금속 산업에 제공한다. 선도적인 투자자의 지원을 받고 세계적 수준의 과학자 및 금속 산업 베테랑 팀이 이끄는 Boston Metal은 철강 생산을 탈탄소화하기 위한 직접적이고 확장 가능한 접근 방식을 제공하는 유일한 회사이다. 이 회사는 매사추세츠 워번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브라질에 완전 소유 자회사를 두고 있다. Boston Metal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웹사이트(www.bostonmetal.com)을 방문하면 된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3010500535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bostonmeta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Antenna Group for Boston Metal
Annika Harper
annika.harper@antenna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