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청소년재단, 최윤택 대표이사 취임

군포--(뉴스와이어)--군포시청소년재단은 2대 대표이사인 최윤택 대표이사가 10일 취임했다고 밝혔다. 이날 최윤택 대표이사는 군포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어울림극장에서 취임식 및 시무식을 진행하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제2대 대표이사로 취임하는 최윤택 대표이사는 군포문화재단에서 다양한 직책을 수행했으며, 군포청소년수련관을 거쳐 약 15년간 청소년 관련 분야에서 근무하며 다양한 청소년 관련 업무와 현장 활동 경험으로 군포시청소년재단을 이끌어갈 전문 경영인으로서 군포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로 선임됐다.

최 대표이사는 취임 인사말을 통해 “청소년과 함께 만드는 군포의 미래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어 △급변하는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문제 해결 중심의 활동 확대 △청소년이 주도할 수 있는 지역 내 청소년 활동 및 인프라 재구조화 △기후 위기에 대응하고, 지속 가능한 사회를 위한 기후 환경·생태 교육 활동 강화 △예절 교육 강화에 따른 청소년 정서 함양 △민선 8기 시정 운영에 따른 새로운 경영 전략의 수립 등 총 5개의 주요 경영 목표 과제로 2023년도 군포시 청소년들과 함께 더 나은 재단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군포시청소년재단 개요

군포시청소년재단은 군포시 청소년 정책과 청소년 복지 프로그램 개발과 집행, 위탁 청소년 시설 관리와 운영 등 전반적인 청소년 관련 사업을 담당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gpyf.or.kr

연락처

군포시청소년재단
사무국
김이슬 대리
031-390-14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