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컴퍼니, 2년 연속 ‘AI 바우처 지원사업’ 선정… 수요기업 모집

뉴스 제공
타이거컴퍼니
2023-01-13 09:00
서울--(뉴스와이어)--타이거컴퍼니(대표 김범진)는 ‘2023 AI 바우처 지원사업’ 공급기업에 선정돼 수요기업 모집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AI 바우처 지원사업은 인공지능(AI) 솔루션 도입이 필요한 국내 중소벤처 및 중견기업, 의료기관 등 수요기업에 바우처를 지원해 AI 기업을 육성하고 인프라를 확대하기 위해 2020년부터 추진됐다.

2022년에 이어 2년 연속 공급기업에 선정된 타이거컴퍼니는 비정형 텍스트 지식 자산 및 소셜 데이터를 자가 학습하는 지능형 소셜미디어(SNS)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 챗봇 기반의 개인용 AI 업무비서 서비스, 오토ML 기반의 비즈니스 지표 개발 및 대시보드 서비스 등의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타이거컴퍼니의 AI 솔루션을 통해 기업은 상품 수요 예측, 매장 효율성 증대, 직원 업무 생산성 향상 등 사업 전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다.

수요기업은 AI 바우처를 통해 최대 3억원까지 공급기업의 솔루션을 구매할 수 있다. 신청 기한은 1월 30일 오후 3시까지이며, 공급기업과 수요기업이 공동 제출하는 사업 계획서를 통해 최종 수요기업 선발이 진행된다.

김범진 타이거컴퍼니 대표는 “AI 기술 도입이 필요한 수요기업이 타이거컴퍼니 솔루션을 통해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과 사업 혁신을 이룰 수 있도록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전담팀을 꾸려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타이거컴퍼니 개요

타이거컴퍼니는 2011년 국산 협업툴 1세대로 창업 이후 다양한 진화를 거듭해 현재는 올인원 워크 플랫폼 ‘티그리스’를 서비스하고 있다. 티그리스는 하나의 화면에서 게시물, 캘린더, 메신저 등 기본적 협업툴 기능과 함께 전자 결재, 이메일, 인사 및 근태 관리 등 업무에 꼭 필요한 여러 기능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비스다. 편리하고 쉬운 사용성을 토대로 2021년에만 약 1000개의 신규 고객사를 유치했으며 대검찰청, 문화체육관광부, 메리츠화재, 이노션, 한국야쿠르트, 삼구 등 다양한 규모의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tigris.cloud

연락처

타이거컴퍼니
가치창조실
마케팅팀
김지원 책임
1668-37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