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리야드에서 스페인 슈퍼컵 우승

2023-01-17 11:20
리야드, 사우디아라비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바르셀로나가 일요일 리야드에서 열린 역사적인 경기에서 스페인 슈퍼컵 우승을 차지했다. 카탈루냐 구단은 사우디아라비아 수도 리야드의 킹 파드 인터내셔널 스타디움에서 전년도 우승팀인 레알 마드리드를 3-1로 물리쳤다.

바르셀로나의 가비가 전반 33분 선제골을 터뜨렸고 레반도프스키는 하프타임 직전 바르샤의 선두를 두 배로 늘렸다. 페드리가 69분에 세 번째로 득점하면서 상대 팀이 쫓아오지 못할 정도로 앞서게 됐다. 벤제마는 93분에 레알 마드리드를 위해 뒤늦게 골을 넣었지만, 게임의 태세를 바꾸기에는 이미 늦은 상황이었다.

사우디아라비아는 국제 스포츠 토너먼트 및 이벤트를 국내에 유치하려는 왕국의 사명인 스페인 슈퍼컵 개최에 성공함으로써 가장 중요한 이벤트를 조직하고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의 허브가 되고자 하는 사우디아라비아의 능력을 입증했다.

이 주요 행사는 체육부가 디리야 시즌의 방문객들에게 훌륭한 활동을 통해 놀라운 체험을 안겨주기 위해 최고로 중요한 최대형 국제 스포츠 이벤트를 개최함으로써 왕국의 비전 2030의 목표를 달성한다. 또 ‘삶의 질’ 프로그램 운동의 하나로 조성한 2022년 디리야 시즌에 개최되는 국제 스포츠 토너먼트 및 행사의 하나로 주최됐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220237/en

웹사이트: https://www.my.gov.sa/wps/portal/snp/age...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Saudi Arabia Ministry of Sport
Dany Abadie
Managing Director
dany.abadie@squidnoma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