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핑크퐁, 어린이 건강즙 4종 리뉴얼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글로벌 인기 캐릭터 핑크퐁 더한 파우치 패키징, 엄선한 원료로 맛과 영양을 담은 어린이 건강즙

2월 12일까지 리뉴얼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할인 쿠폰 및 핑크퐁 캐릭터 경품 증정

뉴스 제공
천호엔케어
2023-01-31 10:05
부산--(뉴스와이어)--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어린이 건강즙 4종을 핑크퐁 에디션으로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어린이 건강즙 4종은 △핑크퐁 유기농 에치에치 배도라지 △핑크퐁 유기농 초롱초롱 포도주스 △핑크퐁 유기농 아이조아 사과당근 △핑크퐁 튼튼쑥쑥 녹용홍삼이다. 뚜껑이 달린 파우치 패키징으로 아이들도 흘리지 않고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며, 합성항료와 보존료를 첨가하지 않아 안심할 수 있다.

핑크퐁 유기농 에치에치 배도라지는 천호엔케어의 39년 노하우가 담긴 R&D 기술로 부드럽고 진하게 추출한 유기농 도라지 추출액에 유기농 배의 달콤함을 더했다.

핑크퐁 유기농 초롱초롱 포도주스는 한 팩당 약 50g(원물 기준)의 유기농 적포도를 함유했으며, 그 외에 엄선한 유기농 과일과 채소 10종을 배합했다.

핑크퐁 유기농 아이조아 사과당근은 유기농 사과와 유기농 당근을 물 없이 그대로 착즙해 원료의 맛과 향이 그대로 살아있는 100% 과채주스다.

핑크퐁 튼튼쑥쑥 녹용홍삼은 녹용과 홍삼을 담았으며, 1팩당 3~14세 권장 섭취량을 충족하는 아연 8.5mg와 비타민·미네랄 11종을 함유했다.

천호엔케어는 핑크퐁 어린이 건강즙 출시를 기념해 천호몰에서 풍성한 할인 혜택과 함께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우리아이 쑥쑥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5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핑크퐁 원더스타 롤 스티커, 10만원 이상 구매 시 핑크퐁 멜로디 영사기 건을 증정하며 천호몰 메인화면에서 핑크퐁 캐릭터를 찾으면 추첨을 통해 핑크퐁 어린이 건강즙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월 12일까지 진행된다.

천호엔케어는 맛과 영양은 물론 어린이들이 더욱 친숙하게 건강즙을 즐기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핑크퐁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출시 기념 이벤트를 통해 할인 혜택과 함께 푸짐한 선물도 받아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chunhomall.com

연락처

천호엔케어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송지원 사원
070-7650-14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