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레보, IMCAS 2023에서 GOURI 심포지엄과 브랜드 이벤트 개최

서울, 한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미용의료기기 전문기업 덱스레보(Dexlevo)가 파리 IMCAS 월드 콩그레스 2023에서 자사 독점 제품인 GOURI만을 다루는 심포지엄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1월 26일부터 1월 28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IMCAS(International Master Course on Aging Science)는 세계 3대 에스테틱 안티에이징 학회이다.

덱스레보의 부스를 찾은 200여 명의 의사와 기업들은 안티에이징의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고유한 주사제인 GOURI에 큰 관심을 보였다.

“유니버설 안티 에이징 치료”라는 제목의 GOURI 심포지엄은 호주의 피부과 전문의 Paul Han 박사가 진행했다. 그는 강연 이외에도 새로운 GOURI를 사용하는 의사들 사이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는 GOURI 치료 프로토콜을 시연했다. Paul 박사는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새로운 프로토콜은 이전과 마찬가지로 우수한 결과를 유지하면서도 환자의 경험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키고 환자에게서 통증으로 인한 치료에 대한 두려움을 줄여줍니다.”

1월 26일 저녁에는 덱스레보 단독 브랜드 행사인 고져스 GOURI 나이트(Gorgeous GOURI Night)가 진행되었다. 전 세계 GOURI 의사와 유통업체가 제품에 대한 경험과 지식을 공유할 수 있었던 이 맞춤형 행사에서 의사들은 자신의 사례와 치료 경험을 자유롭게 발표하는 “고져스 GOURI 체험(Gorgeous GOURI Experience)” 세션을 가졌으며 이후 손님들은 한국 전통 국악과 한복을 체험할 기회를 가졌다.

덱스레보 담당자는 “GOURI만을 위한 독점 이벤트인 고져스 GOURI 나이트를 통해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자 했습니다. 의사들이 네트워크를 넓힐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브랜드 이벤트 개최, 국제 안티에이징 컨퍼런스 참가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GOURI의 우수성을 지속적으로 입증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덱스레보의 GOURI는 세계 최초의 액화 폴리카프로라톤(PCL) 콜라겐 시뮬레이터로 주사 후 눈가를 포함한 얼굴 전체에 자연스럽게 퍼져 콜라겐 생성을 유도한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01677/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dexlevo.co.kr/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덱스레보
Lia Ko
+821051022559
lia.Ko@dexlev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