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티 프로, 높은 신뢰도로 고객 확인을 지원하는 위험 평가 및 eIDV 솔루션 출시

메타 설명: 최초의 온프레미스 IDV 솔루션의 선구자인 슈프티 프로는 회사가 사기를 방지하도록 돕는 위험 평가 및 eIDV 솔루션을 출시한다.

뉴스 제공
Shufti Pro
2023-02-09 16:4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최초의 온프레미스 IDV 솔루션의 개척자인 슈프티 프로(Shufti Pro)는 글로벌 기업이 신원 사기 및 금융 범죄와 싸우고 끊임없이 진화하는 KYC/AML 규제 환경을 충족하도록 지원하는 위험 평가 및 eIDV 서비스 출시를 발표했다.

위험 평가 솔루션 - 기업이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고객 기반과 관련된 위험을 식별하도록 지원하는 목적으로 제작된 도구이다. 슈프티 프로의 맞춤형 위험 평가 솔루션은 조직의 이익에 맞게 조정되며 금융 범죄, 평판 손상 및 규제 제재로부터 비즈니스를 보호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위험 요소를 해결한다. 슈프티 프로의 리스크 인텔리전스 프로파일링 엔진(ID 요소 100억 개 이상의 데이터베이스)에서 추가로 검사되는 맞춤형 설문지 및 사기 방지 데이터 포인트를 통해 고객 위험 요소를 평가해 기업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보장한다.

eIDV 서비스 - eIDV는 정부에서 발급한 고유식별번호를 통해 고객을 인증하는 프로세스이다. 작동 방식은 KYC 프로세스와 유사하지만, 고객이 종이 기반 문서를 업로드하는 요구 사항만 다르다. 슈프티 프로의 eIDV는 이름, DoB 및 SSN과 같은 클라이언트 데이터를 여러 데이터베이스와 매칭하여 비교 불가의 보안을 제공한다. 현대 세계의 디지털화를 통해 향상된 개인정보 보호, 사기 방지 및 사용자 경험의 고도화로 인해 종이 ID에서 완전한 전자 형식으로 이동하고 있다. 이런 변화를 통해 고객 온보딩이 더 쉽고 정확해지며 글로벌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포기율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다.

슈프티 프로의 경영책임자인 빅터 프레둥(Victor Fredung)은 “글로벌 IDV 서비스 제공업체인 슈프티 프로는 고객을 위해 점점 더 다양해지고 다각화된 규제 준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있다”면서 “우리는 온보딩 시점뿐 아니라 그 이후까지 글로벌 고객층과 더 넓은 일반 시장의 변화하는 요구를 해결하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위험 평가 및 eIDV 서비스가 바로 그 일을 한다는 것을 공유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슈프티 프로는 최근 SSO 구현, 중복 계정 확인 등과 같은 일련의 새로운 기능을 도입해 IDV 제품군을 강화했다. 지난해 이 회사는 국제 확장을 가속하고 IDV 솔루션을 강화하고 컴플라이언스 제품군을 확대하기 위해 시리즈 A 펀딩에서 2000만달러를 확보했다.

IDV 파트너를 찾는 글로벌 조직은 여기(https://shuftipro.com/contact-us/)에서 슈프티 프로에 문의할 수 있다.

슈프티 프로 소개

슈프티 프로는 KYC, KYB, KYI, AML, 생체 인증 및 OCR 솔루션을 제공하고 전 세계적으로 신뢰를 가속화하는 선도적인 IDV 서비스 제공업체이다. 6개의 국제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17개의 무료 IDV 제품 및 솔루션 제품군을 출시했다. 슈프티 프로는 150개 언어로 된 9000개 이상의 ID 문서를 자동으로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통해 230개 국가 및 지역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s://shuftipro.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슈프티 프로(Shufti Pro)
폴 킨(Paul Keene)
선임 디지털 마케팅 매니저  
+44 020 3435 6498
paul.k@shuftipro.com 

마켓 프로 마케팅 파트너  
Shuftipromedia@marketpro.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