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중신용 소기업·소상공인 특례보증대출 시행

뉴스 제공
DGB대구은행
2023-02-13 11:26
대구--(뉴스와이어)--DGB대구은행(은행장 황병우)과 신용보증재단중앙회(회장 이상훈)가 지역 소기업·소상공인의 금융 애로 해소 지원을 위해 중신용 소기업·소상공인 특례보증대출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양 사는 1일 고금리 등 3고(高) 위기로 자금 융통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과 소상공인의 경영안정자금 지원을 위해 중신용 소기업·소상공인 특례보증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지원 대상은 6개월 이상 정상 영업 중인 중신용(NICE 신용평점 710점 이상~839점 이하)인 소기업·소상공인이며 세금체납, 사고·대위변제기업, 연체 중인 기업 등은 제외된다. 기존 보증상품 대비 보증료 우대(0.5%), 금리 우대(일시상환 CD금리+1.5%, 분할상환 CD+1.8%), 사업자당 최대 3000만원 한도를 제공한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사업자등록증명원, 신분증, 임대차계약서(임차인 경우) 준비 후 DGB대구은행 지점과 신용보증 재단을 방문하면 신청할 수 있다. 특히 대구 및 경북 지역에 위치한 DGB대구은행 지점을 방문해 본 대출을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신용보증재단 방문 없이 은행 영업점에서 보증부터 대출까지 한 번에 신청 가능한 원스탑 서비스를 실시해 고객 편의를 제고했다.

웹사이트: http://www.dgb.co.kr

연락처

DGB대구은행
사회공헌홍보
박종희 차장
053-740-20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