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E 얼라이언스, 새로운 멤버로 도요 미디어 링크와 헤드워터스 발표… 고급 AI 기반 보안 서비스의 NICE 생태계 확장 가속

뉴스 제공
NICE Alliance
2023-02-15 10:10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업계를 선도하는 지능형 카메라 에코시스템 네트워크인 NICE 얼라이언스(NICE Alliance)는 오늘 토털 스페이스 프로덕션의 개척자인 ‘도요 미디어 링크(Toyo Media Links)’와 AI 기반 고급 솔루션 제공업체인 ‘헤드워터스(Headwaters)’라는 두 새로운 멤버를 발표했다.

종합적인 스페이스 프로덕션 전문 기업
“도요 미디어 링크(TML)는 BGM 및 영상 콘텐츠 배포, 감시 카메라 설치, 사람들이 모이는 공간의 향기 제안 등 스페이스 프로덕션을 종합적으로 다루는 회사이다. 60년 이상의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TML은 관공서, 주요 금융 기관, 쇼핑몰, 공항 등 500여 고객을 위해 감시 카메라를 설치했다. 공간 연출의 관점에서 NICE 생태계에 참여함으로써 단순한 감시 카메라에서 AI를 통해 효과적인 비즈니스 데이터를 획득할 수 있는 비디오 데이터 센서로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하려고 한다”고 TML 사장 무라마쓰 미쓰히로(Mitsuhiro Muramatsu)는 말했다.

“또한 모회사인 CSS 홀딩스는 주요 호텔과 레스토랑의 주방에서 식기를 유지 관리하는 ‘스튜어드’ 비즈니스와 자체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푸드 서비스’ 사업에 종사한다. CSS 홀딩스의 슬로건인 ‘고 비욘드(Go Beyond)’의 기치 아래 스튜어드 비즈니스 고객사 700여 곳과 푸드 서비스 비즈니스 50여 곳에 대해 AI를 활용한 비즈니스 데이터 기반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세계 유수의 기업들과 협력해 AI 솔루션의 사회적 구현 가속
“헤드워터스는 스마트 스토어, 스마트 빌딩, 물류 DX를 위해 AI 및 IoT와 같은 첨단 기술을 활용하는 에지 AI 솔루션을 제공한다.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고성능, 저비용의 에지 AI 솔루션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NICE 얼라이언스에 참여해 전자 산업 분야의 세계 유수의 기업들과 협력할 수 있게 됐다. 스마트 카메라와 사물인터넷(IoT) 시장을 위한 혁신적인 NICE 생태계를 활용하는 AI 솔루션의 사회적 구현에 박차를 가해 혁신적이고 스마트한 미래 실현에 이바지하겠다”고 시노다 요스케(Yosuke Shinoda) 헤드워터스의 사장이 말했다.

새로운 채택업체로 NICE 생태계 확장
“전문 스페이스 프로덕션 회사인 TML, 그리고 첨단 AI 솔루션 제공업체인 헤드워터스와 협업할 수 있게 돼 기쁘고,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NICE에 참여하는 것을 적극 환영한다.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한 양 사의 참여로 산업 전반에 걸친 NICE 생태계 확산이 가속되고 시너지 효과가 창출될 것으로 믿는다”고 소니 세미컨덕터 솔루션스 코퍼레이션(Sony Semiconductor Solutions Corporation) 수석 총괄 책임자이자 NICE 라이선싱 LLC(NICE Licencing LLC)의 책임경영자인 야나기사와 에이타(Eita Yanagisawa)는 말했다.

NICE 얼라이언스는 NICE 회원으로 참여하고자 하는 모든 기업과 이익 집단에 개방되는 생태계를 꾸준히 개발 및 강화하고 있다.

NICE 얼라이언스 소개
업계를 선도하는 전자 제조업체 및 브랜드인 폭스콘(Foxconn), 니콘(Nikon), 세네라(Scenera), 소니 세미컨덕터 솔루션스(Sony Semiconductor Solutions) 및 위스트론(Wistron)은 스마트 카메라 및 AIoT 시장을 위한 혁신적인 생태계 표준인 NICE 얼라이언스를 형성해 이미지 데이터 및 AI를 기반으로 하는 개방형 데이터 공유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멀티 브랜드, 다중 카메라 및 다중 서비스/애플리케이션의 시너지 효과를 높인다. URL: https://www.nicealliance.org/

도요 미디어 링크(TML) 소개
TML은 BGM, 오디오, 영상, 보안, 연회 세팅, 정보통신 등 다양한 공간 연출을 종합적으로 제작하며, 다년간의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기획부터 설계, 구현, 유지 보수까지 종합 지원을 제공한다.
URL: https://www.tmlg.co.jp/about/index.php

헤드워터스 소개
헤드워터스는 AI 기반의 첨단 솔루션 제공업체로 다양한 산업 분야의 고객 비즈니스에 대한 철저한 지식을 보유하고 있으며, 실용성이 높은 서비스를 신속하게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한 세상 구현을 위해 기업의 사업 혁신을 더욱 가치 있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URL: https://www.headwaters.co.jp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07158/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nicealliance.org/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NICE 얼라이언스(NICE Alliance)
연락사무소
info@nicealliance.org

지역 프로모터 연락처
미국
리디아 유(Lydia You)
lydia@scenera.net

중화권
윌리스 P.H. 황(Willis P.H. Huang)
willis.ph.huang@Rayprustech.com

일본
하야카와 야요이(Yayoi Hayakawa)
Yayoi.Hayakawa@son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