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llium Semiconductor, 필리핀 내 최첨단 제조 설비 발표

뉴스 제공
Gallium Semiconductor
2023-02-17 09:15
라구나, 필리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RF 파워 트랜지스터 제품의 선도적 설계 및 제조 회사인 Gallium Semiconductor가 필리핀 라구나 내의 최첨단 제조 설비 개장을 발표하였다. 개장식은 2023년 2월 3일에 열렸으며 Gallium Semi의 글로벌 운영 담당 부사장 Henk Thoonen과 동사의 고문인 Kin Tan이 진행하였다.

동 신규 생산 라인은 전 세계 고객들을 위해 설계된 최신 최첨단 RF 파워 트랜지스터 기술을 자랑한다. Gallium Semi 팀은 DFN, QFN, ACC 및 ACP 패키지로 세계 정상급 RF 전력 증폭 기기들을 공급하는 데 전력을 다하고 있다. 그들은 시장에 고급 제품을 공급하는 데 있어서 관건인 우수한 운영 및 기술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새로운 설비에서 사용되는 최첨단 기술로 인해 Gallium Semi는 동사의 고객들에게 시대에 앞서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이 기술에 힘입어 동사는 RF 파워 트랜지스터 및 증폭기에 대한 점증하는 수요를 충족시키고, 5G 통신,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다수 시장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고성능 솔루션의 선도적 공급사로서 그 위치를 공고히 할 것이다.

“저희의 첨단 제조 설비를 라구나에서 개장한 것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Henk Thoonen은 말했다. “이 투자는 저희 고객들에게 가능한 최상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저희의 의지를 입증해줍니다. 최신 조립 및 시험 기술을 갖춘 저희의 신규 생산 라인으로 인해 저희는 저희의 전 세계 고객들을 더욱 잘 응대하고 그들의 필요를 충족시키는 고급 제품을 꾸준히 공급할 수 있게 됐습니다.”

Gallium Semiconductor는 혁신적이고 비용 효과적인 RF 파워 솔루션들을 고객들에게 공급하는 데 주력하며 신규 제조 설비는 그러한 목표 달성을 향한 중대한 한 걸음이 될 것이다.

Gallium Semiconductor 소개

Gallium Semiconductor의 사명은 5G 모바일 통신,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산업, 과학 및 의학 응용 분야를 위해 질화 칼륨(GaN) 기반 반도체 솔루션을 대량 상업화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당사는 차세대 RF, 마이크로웨이브 및 밀리미터파 시스템을 위한 최고성능 및 효율 반도체를 비용 효과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엔지니어링에서 제조 운영에 이르는 분양의 최상급 글로벌 인재들과 경험이 풍부한 비즈니스 리더들을 겸비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을 보시려면 www.galliumsemi.com 을 방문하십시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galliumsemi.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Gallium Semiconductor
Paul Chia
판매 및 마케팅 담당 부사장
pchia@galliumsem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