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커피, 유니버설 뮤직과 함께 샘 스미스 팬들 위한 특별한 시간 마련

샘 스미스 시즌 한정 음료, 국내 팬들에게 인기

샘 스미스 팬들 누구나 환영... “샘 스미스 팬들 모여라”

서울--(뉴스와이어)--샘 스미스 스페셜 드링크 출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플래시커피가 이번엔 샘 스미스 팬들을 위해 특별한 시간을 준비했다.

2월 25일(토) 신사 플래그십스토어 지하 1층 플래시 533 바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샘 스미스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데뷔 이후 국내외에 많은 팬을 확보하며 사랑을 받고 있는 샘 스미스의 음악과 뮤직비디오가 대형 스크린에 플레이될 예정이다. 행사장 한 편에는 샘 스미스의 앨범으로 꾸며진 ‘샘 스미스 존’이 구성될 예정이다. 또 이번 행사를 함께 준비한 유니버설 뮤직에서는 팬들을 위해 최신 앨범 ‘Gloria’ LP를 당일 현장 이벤트 진행을 통해 팬들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또 이번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 시즌 한정 음료로 국내 팬들을 위해 개발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샘 스미스 스페셜 음료 메뉴’는 샘 스미스의 새 앨범 Gloria 수록곡인 ‘I’m Not Here To Make Friends’ 뮤직비디오에서 영감을 받은 음료로 ‘Gloria(커피)’, ‘Unholy(칵테일)’, ‘Love Me More(칵테일)’로 구성돼 있다. 플래시커피에서 해당 메뉴를 경험한 고객들은 음료로 샘 스미스를 만나고, 샘 스미스의 뮤직비디오를 직접 경험하는 것 같다는 등 메뉴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해당 3가지 메뉴는 화이트데이(3월 14일)까지 플래시커피 신사 플래그십스토어, 플래시커피 & 바 홍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플래시커피 여의도 SK증권빌딩점에서도 Gloria를 만나볼 수 있다.

플래시커피코리아 소개

플래시커피(Flash Coffee)는 각종 수상 경력에 빛나는 고품질의 음료를 합리적 가격에 제공하는 테크 기반의 커피 브랜드다. 플래시커피만의 차별성이라면 아시아 전역의 세계 바리스타 챔피언들이 큐레이트한 이색 커피 메뉴를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다. 플래시커피 고객들은 플래시커피 앱을 통해 온라인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하며, 매장에서 직접 픽업 또는 각 마켓의 주요 배달 플랫폼을 통한 배달 서비스로도 만나볼 수 있다. 2020년에 론칭한 플래시커피는 현재 한국을 비롯해 싱가포르, 홍콩,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태평양 6개 시장에 진출해 25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플래시커피는 로켓 인터넷, 딜리버리 히어로, 화이트 스타 캐피탈, 글로벌 파운더스 캐피탈과 코니 & 코 등의 글로벌 AAA 테크 투자자들의 투자를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s://flash-coffee.com/kr

연락처

플래시커피코리아
마케팅팀
한하경 Sr. PR & Comms Manager
010-5136-08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