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시아, 신제품 ‘디핑소스 3종’ 및 라이스페이퍼 ‘베트남 월남쌈’ 출시

정통 레시피와 셰프 노하우로 ‘디핑소스 3종’, 라이스페이퍼 ‘월남쌈’ 선보여

진한 풍미를 자랑하는 디핑 소스, 서로 달라붙거나 찢어지지 않아 먹기 좋은 월남쌈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아시아 유명 요리를 집에서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출시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23-02-22 09:01
서울--(뉴스와이어)--색다른 맛의 유혹 티아시아(T·Asia)가 신제품 ‘디핑소스 3종’과 라이스페이퍼 ‘베트남 월남쌈’을 출시했다.

이색 커리로 유명한 티아시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동남아 요리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 라인업(쌀국수 소스, 라이스 누들, 라이스페이퍼, 디핑소스)을 갖추게 됐다.

티아시아 디핑소스 3종은 베트남, 태국 등 아시아 각국의 대표 소스를 엄선한 재료와 정통 레시피로 구현해 진한 맛과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티아시아 월남쌈 소스’는 베트남 오리지널 피시소스(액젓소스)로 유명한 ‘느억맘’과 고소한 마늘로 맛을 내 진한 감칠맛이 특징이다.

‘티아시아 스위트 칠리 소스’는 타이 칠리에 팜슈가와 파인애플, 사과를 더해 매콤달콤 진한 맛이 일품이다.

‘티아시아 피넛 소스’는 땅콩에 캐슈넛과 아몬드, 참깨를 더해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풍미를 극대화했다. 짜 먹는 타입의 스퀴즈(Squeeze) 용기를 사용해 정통의 맛을 마지막 한 방울까지 즐길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티아시아 베트남 월남쌈’은 티아시아 연구진과 아시아 왕실 요리 전문 셰프와의 공동 연구로 라이스페이퍼끼리 달라붙거나 찢어지는 문제를 최소화해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도록 설계한 제품이다. 식감도 부드럽고 쫄깃해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기 좋다. 특히 동남아 베트남 현지의 식품 안전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위생적으로 생산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신제품 티아시아 디핑소스 3종과 티아시아 베트남 월남쌈은 이마트와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티아시아 소개

티아시아(T·Asia)는 ‘Taste of Asia’라는 의미의 정통 아시안 푸드 전문 브랜드다.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아시아의 유명 요리를 집에서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각 지역의 다양하고 색다른 맛을 전하고 있다. 쌀국수의 본고장 베트남의 맛을 재현한 ‘하노이 쌀국수 소스’, 세계적인 휴양지 발리의 맛을 담은 ‘발리 나시고랭 소스’, 인도 델리에서 즐겨 먹는 ‘치킨 마크니 커리’와 인도 정통 음료 ‘요거트 라씨 파우더’, 해산물이 유명한 태국 파타야의 ‘게살 푸팟퐁 커리’ 등을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티아시아 홍보대행
신시아
박준영 매니저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