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오션 테크놀로지와 플렉스트레이드 시스템, 연결 파트너십 발표

뉴스 제공
FlexTrade Systems, Inc.
2023-02-24 09:05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고성능 다중 자산 매도 기술의 글로벌 리더인 플렉스트레이드 시스템(FlexTrade Systems)(@FlexTrade)과 글로벌 시간 외 거래 분야의 고유한 자본 시장 핀테크 리더인 블루오션 테크놀로지(Blue Ocean Technologies, BOT)는 오늘 브로커-딜러 가입자를 위한 플렉스트레이드의 매도측 주문 관리 솔루션에 대한 액세스를 확대하기 위해 연결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파트너십에 따라 플렉스트레이드는 브로커-딜러 고객이 오후 8시~오전 4시(동부 표준시) 미국 주식 시간 외 거래에 대해 블루오션 ATS 거래 플랫폼에 액세스할 수 있게 하여 24시간 글로벌 주식 거래 부문의 발전을 견인하고 있다.

블루오션 테크놀로지 및 블루오션 ATS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 브라이언 힌드먼(Brian Hyndman)은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플렉스트레이드와 같은 존경받는 업계 리더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 블루오션 테크놀로지의 일일 평균 거래량은 2023년에 2022년 대비 230% 증가하여, 위험을 관리하려는 투자자에게 추가 선택지를 제공하는 상품의 전반적인 필요성을 입증했다. 확장이 가능한 주요 요인은 플렉스트레이드 시스템과 같은 거래 플랫폼과의 연결 파트너십 덕분이다. 이번 최신 파트너십을 통해 플렉스트레이드는 사용자에게 블루오션 세션(Blue Ocean Sessions)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여 새로운 라우팅 옵션, 더 많은 거래 유연성 및 업무 시간 이후의 투명성 제공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더 많은 전 세계의 트레이더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계속 확장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플렉스트레이드 시스템의 매도측 거래 솔루션 비즈니스 개발 책임자인 셰인 레몰리나(Shane Remolina)는 “플렉스트레이드의 목표는 고객에게 최첨단 기능 제품군으로 동급 최고의 서비스 및 지원을 제공하는 것이다. 블루오션과의 파트너십은 자연스러운 궁합이며, APAC 지역에서 대규모 거래 흐름을 처리하는 고객이 미국 이름으로 블루오션의 야간 세션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다음 단계다. 이미 동급 최고인 플렉스트레이드의 기관 등급 소매 거래 제품군에 블루오션 연결을 추가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덧붙였다.

블루오션 테크놀로지 소개:블루오션 테크놀로지는 미국 야간 거래 시간 동안 거래를 가능하게 함으로써 글로벌 투자자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독특한 자본 시장 핀테크 회사이다. 블루오션 테크놀로지의 미국 브로커 딜러 자회사인 블루오션 ATS(Blue Ocean ATS, LLC) 및 그 거래 시스템인 블루오션 대체 거래 시스템(Blue Ocean Alternative Trading System, BOATS)은 현재 일요일부터 목요일 오후 8시~오전 4시(동부 표준시 기준)에 전미 증권업협회시장 시스템(National Market System, NMS) 주식을 거래하고 있다. 2019년에 설립된 블루오션 ATS는 플래그십 서비스 블루오션 세션을 통해 미국 거래를 글로벌 거래로 전환한다는 미션을 갖고 비전통적인 미국 시장 시간 동안 모든 시간대의 가입자에게 액세스와 투명성을 제공한다. 연결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 sales@blueoceanats.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blueocean-tech.io)를 방문하거나 LinkedIn 및 Twitter에서 팔로우할 수 있다.

플렉스트레이드 시스템 매도측 거래 솔루션 소개플렉스트레이드 시스템은 통합 다중 자산 매도 거래 플랫폼을 제공하여 오늘날 거래 워크플로의 복잡성을 단순화함으로써 거래 효율성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는 글로벌 금융 기술 회사이다. 플렉스트레이드는 당사의 미션 크리티컬 역할을 인식하고 현금, 프로그램 거래, 선물 및 옵션, ETF, 스왑 및 외환 워크플로 전반에서 하이터치 및 로우 터치 비즈니스를 위한 비할 데 없는 서비스와 지원을 통해 이러한 목표를 달성한다. 시장 조성, 에이전시, 소매 또는 독점 거래 데스크 등 집중 분야와 관계없이 플렉스트레이드는 단일한 기술 플랫폼에서 주문 접수 및 거래부터 중간 및 백오피스 워크플로에 이르기까지 브로커-딜러의 전체 주문 관리 수명 주기를 개선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lextrad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플렉스트레이드 시스템(FlexTrade Systems)
매튜 할리츠키(Matthew Halicki)
마케팅 부사장
matthew.halicki@flextrade.com

블루오션 테크놀로지(Blue Ocean Technologies)
press@blueocean-tech.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