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G와 악시아타 디지털 랩, 나미비아에서 공동 고객과 파트너십 강화

뉴스 제공
CSG Systems International, Inc. 나스닥 CSGS
2023-02-24 09:50
브리즈번, 호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CSG®(나스닥: CSGS)는 오늘 나미비아 최고의 이동 통신사에서 악시아타 디지털 랩(Axiata Digital Labs, ADL)과의 공동 솔루션 첫 배포를 발표했다. 신속한 시장 출시 속도로 유연한 번들링을 지원하는 통합 클라우드 솔루션을 통해 CSG와 ADL은 아프리카 통신사가 새로운 수익 흐름을 자본화하고 기업 및 소비자 고객 모두를 위한 새로운 디지털 서비스를 출시하도록 돕게 된다.

악시아타 디지털 랩의 최고경영자인 수츠헤라 카우다와타(Thushera Kawdawatta)는 “디지털 경제에서 성공하기 위해 고객은 비용과 복잡성을 증가시키지 않으면서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대규모로 지원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하는 플랫폼이 필요하다”면서 “악소넥트 API 매니저(Axonect API Manager)는 이동 통신 사업자가 디지털 통신 사업자로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독특하게 설계됐다. CSG와 파트너가 됨으로써 우리는 무선 분야의 글로벌 리더와 함께 작업해 고객이 새로운 성장 기회를 식별하고 더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지원한다. 우리는 진정으로 고유한 고객 환경을 창출하도록 돕는 솔루션을 위해 협력하게 됐다”고 말했다.

TM 포럼 오픈 API(TM Forum Open API) 표준을 기반으로 구축된 CSG 및 ADL의 솔루션은 통신 사업자의 기존 에코시스템에 원활하게 통합되는 단일 플랫폼을 제공하므로 전체 네트워크를 전환하지 않아도 된다. 또한 이 플랫폼은 여러 통신 서비스 공급자(CSP) 비즈니스 모델을 지원하는 유연성과 확장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운영 복잡성을 단순화하고 비용을 줄여준다.

CSG의 부사장 겸 APAC 책임자인 이안 워터슨(Ian Watterson)은 “악시아타 디지털 랩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업계의 전문성과 혁신을 활용함으로써 CSP는 B2B2X 시장에서 기회를 잡고 통신 분야에서 가장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받게 됐다”면서 “우리의 공동 솔루션을 통해 고객은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을 활용해 강력한 파트너 에코시스템을 만들고, 미래 지향적인 디지털 제품 및 최고의 고객 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CSG와 악시아타 디지털 랩 간의 파트너십은 CSP 협업을 위한 산업 간 시장에서 TM 포럼의 촉매 프로젝트로 시작됐다. 이 프로젝트는 2021 TM 포럼 캐털리스트 어워즈(TM Forum Catalyst Awards)에서 비저너리 임팩트(Visionary Impact) 상을 받았다. 이 상은 가장 강력한 비즈니스 잠재력을 입증한 촉매 프로젝트를 인정했다.

일류 기업들이 CSG의 광범위한 디지털 수익 창출 솔루션 포트폴리오에 의존해 시장 출시 시간을 효율적으로 단축하고 운영 비용을 줄이는 동시에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고객 환경을 최적화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 https://www.csgi.com/capabilities/revenue-management-monetization/.

CSG 소개

CSG는 기업이 환상적인 환경을 구축하고 사용자 및 회사가 고부가가치 서비스에 연결, 사용하고 비용을 지불할 수 있게 지원한다. 당사의 고객 환경, 과금 및 결제 솔루션은 모든 규모의 기업들이 수익을 창출하고 변화를 추구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각 기업 리더는 SaaS 솔루션을 통해 미래에 대한 주도권을 쥘 수 있으며 5000명 이상의 글로벌 CSG 서비스 팀을 통해 관련 가이던스를 활용할 수 있다.

1000여 곳이 넘는 고객사들이 변화를 만들고 산업의 틀을 잡아가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csgi.com)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csgi.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조디 스피탈레(Jordy Spitale)
홍보
+1 (504) 615-8820
Jordy.Spitale@csgi.com

존 레아(John Rea)
투자자 관계
+1 (210) 687-4409
john.rea@csg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