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gio, DDoS 스크러빙 및 향상된 웹 애플리케이션과 API 보호 능력으로 에지 보안 강화

제품 향상으로 향상된 데이터 보호가 제공되고 날로 고도화되는 위협을 경감

뉴스 제공
Edgio, Inc. 나스닥 EGIO
2023-02-24 11:45
피닉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지의 속도, 보안 및 단순성을 위해 선택하는 플랫폼인 Edgio, Inc(Nasdaq: EGIO)는 오늘 기업이 그들의 데이터와 애플리케이션의 기밀 유지, 무결성 및 가용성을 보장하면서 출현하는 위협을 더욱 잘 감지하고 그에 대응할 수 있게 하는 동사의 보안 플랫폼에 대한 상당한 향상을 발견했다. 이 새로운 능력은 분산 서비스 거부(DDoS) 및 기타 고도화된 애플리케이션 공격의 심각성 증대로 인해 초래된 피해를 줄이는 것이 목적이다. 새로운 DDoS 스크러빙 솔루션은 전 영역 DDoS 보호를 구현하기 위해 모든 프로토콜과 direct-to-origin 공격을 보호하고 Edgio의 250+ Tbps 에지 네트워크를 보완하는 전용 DDoS 경감 능력을 제공한다. 그리고 동사의 웹 애플리케이션 및 API 보호(WAAP) 능력에 대한 새로운 향상은 고객들이 지리적 준수 규칙을 지키도록 지원하기 위해 고급 규칙 커스터마이저 아웃바운드 데이터 유출 방지, 프록시 감지, 향상된 구성 능력 및 지역 코드 지원을 포함한다.

“새로운 보안 취약성은 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이런 증가로 인해 위협보다 앞서기 위해 기술도 비슷하게 기하급수적으로 발전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라고 Edgio의 최고기술책임자 Ajay Kapur는 말했다. “Edgio는 이런 제품 향상을 통해 그것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보안 플랫폼은 최대 DDoS 공격을 경감할 뿐만 아니라 중대한 웹 애플리케이션 및 API들의 보호를 보장할 수 있는 저희의 고객들을 위한 전체적 솔루션을 계속 제공합니다.”

핵심 하이라이트/사실

DDoS 공격은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2022년 Verizon DBIR(데이터 침해 조사 보고)에 의하면 가장 큰 보안 위협은 DDoS 공격(공격의 46%)이며 이는 매년 증가하고 있다. 그러므로 모든 종류의 DDoS 공격으로부터 전체적 보호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 DDoS 스크러빙 솔루션의 추가로 Edgio는 BGP 및 GRE 터널과 같은 표준 프로토콜을 활용하는 동사의 전담 스크러빙 능력을 통해 비웹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direct-to-origin 네트워크 공격을 포함해 모든 네트워크와 애플리케이션들을 보호할 수 있다. 자체 250+ Tbps를 통한 Edgio의 3~7계층 DDoS 보호와 전용 DDoS 스크러빙의 결합으로 인해 네트워크 및 애플리케이션들의 최대 회복력 및 가동 시간을 보장하기 위해 전 영역 보호를 사업체들에 제공한다.

아웃바운드 보안 규칙은 공격자들이 알려진 취약점들을 이용해 데이터를 침범하는 것을 회사들이 쉽게 방지할 수 있게 한다. 전통적으로 보안 규칙은 외부로부터 안으로 들어오는 애플리케이션 공경을 경감시키기 위해 인바운드 요청을 검사만 한다. Edgio는 이제 보안 규칙이 아웃바운드 트래픽도 스캔하는 능력도 추가하고 있는데 이를 통해 민감한 데이와 코드의 유출이 방지돼 고객 데이터의 비밀을 보호하는 막이 추가되고 고객이 악성 코드를 실행하는 것을 방지하게 된다. 또한 Edgio는 익명의 프록시로부터 비롯되는 요청을 감지하고 차단하는 능력을 추가하고 있어 고객들의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액세스를 추가로 통제하는 능력을 제공한다. 고급 규칙 커스터마이저는 고객들이 개인 보안 규칙의 민감도를 통제해 긍정 오류를 최소화하면서 그 정확도를 극대화할 수 있게 한다. 향상된 구성 관리를 통해 개발자들은 새로운 애플리케이션들을 위해 신속히 보호 배치하기 위해 API와 UI를 통해 구성 JSON을 직접 가져오고 내보낼 수 있다.

준수를 위한 이유이든 또는 특정 국가에 대한 상업을 방지하기 위한 것이든 Edgio는 고객들이 고급 액세스 제어 규칙을 통해 그들의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액세스를 통제할 수 있게 한다. 최근 향상 조치를 통해 Edgio는 동사의 WAAP의 액세스 규칙 및 사용자 정의 보안 규칙에서 지역 또는 지방 수준까지 더욱 세부적인 지역 통제에 대한 지원을 추가한다. 또한 오늘날의 변화하는 지정학적 환경에서 지속적 준수 요건을 지원한다.

Edgio의 사명은 속도와 신뢰도도 개선하는 보안에 대한 총체적 접근 방식을 통해 사업체들이 그들의 웹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를 보호하도록 돕는 것이다. 동사의 고급 보안 솔루션은 이중 WAAP 모든 및 엔터프라이즈급 봇 관리로 모든 종류의 네트워크 및 애플리케이션 DDoS 보호, 고급 웹 애플리케이션 및 API 보호(WAAP)를 제공한다. Edgio의 보안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여기(https://edg.io/app/security/)를 클릭하십시오.

추가 자료

“The Latest Cybersecurity Threads and How to Detect and Mitigate Them (최신 사이버보안 위협 및 위협의 탐지 및 경감 방법)” - 블로그 게시글
“Reduce Vulnerabilities and Defend Your Brand Against DDoS Attacks (취약점들을 줄이고 DDoS 공격에 대해 브랜드 방어” - 블로그 게시글
“Edgio WAAP Rules - Creating Order Out of Chaos (Edgio WAAP 규칙 - 혼란으로부터 질서 창조)” - 블로그 게시글

Edgio 소개

Edgio (NASDAQ: EGIO)는 회사들이 온라인 경험 및 콘텐츠를 더욱 신속하고 안전하게 향상된 통제 하에 제공하도록 돕는다. 당사의 개발자 친화적, 글로벌 수준의 에지 네트워크는 당사의 완전 통합된 애플리케이션 및 미디어 솔루션과 결합해 고성능, 보안 웹 속성 및 스트리밍 콘텐츠의 전달을 위한 단일 플랫폼을 제공한다. 이런 완전히 통합된 플랫폼과 엔드-투-엔드 에지 서비스를 통해 회사들은 콘텐츠를 더욱 신속하고 안전하게 전달해 전반적인 수입 및 사업 가치를 향상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www.edg.io 를 방문하거나 Twitter, LinkedIn 및 Facebook에서 당사를 팔로우하십시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edg.io/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Edgio, Inc.
Sally Winship
Comolloswinship-comollo@edg.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