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학생 구매자 대상 ‘와콤 신학기 프로모션’ 진행

뉴스 제공
한국와콤
2023-03-02 13:14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김주형)은 새 학기를 맞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행사 제품을 구매하는 학생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와콤 신학기 프로모션’을 3월 23일(목)까지 실시한다.

최근 태블릿을 활용해 학습 효과는 높이면서 동시에 취미 활동까지 즐기는 학생들이 꾸준히 증가하면서 태블릿 제품군은 학생들의 새로운 필수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에 한국와콤은 신학기를 맞이한 만 14세 이상 학생들을 대상으로 와콤 제품 구매 시 전원에게 펜, 펜심, 스탠드 등 정품 액세서리 및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대상 제품은 와콤 태블릿 8종이다. 8종은 펜태블릿의 △와콤 인튜어스 △와콤 인튜어스 프로, 액정태블릿의 △와콤 원 △와콤 신티크16 △와콤 신티크22 △와콤 신티크 프로 16 △와콤 신티크 프로 24 △와콤 신티크 프로 27 모델이 해당된다.

행사 기간 제품을 구매하고 신청 폼을 작성한 모든 학생 고객은 정품 액세서리를 비롯한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으며, 제공되는 사은품 혜택은 구매처와 모델에 따라 다르다.

와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외 판매처에서 구매한 만 14세 이상의 학생 구매자들은 3월 23일(목)까지 행사 제품을 구매한 후, 각 제품 판매 정보에 마련된 신청 페이지에 학생 신분 증명 및 온라인 신청 폼을 접수하면 된다. 와콤 공식 온라인 스토어 구매자는 반드시 먼저 교육 할인 신청을 완료한 뒤 제품 구매 및 사은품 수령이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 관련 사항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각 판매처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이번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와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와콤 공식 블로그: https://wacomkoreablog.com/1568

웹사이트: https://www.wacom.com/ko-kr

연락처

한국와콤 홍보대행
이오스커뮤니케이션스
서지은 AE
02-3477-64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