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Q, 소비자 인텔리전스 전체 보기에 대한 노력 반영한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공개

NIQ, 소비자 구매 행위에 대해 세계에서 가장 완벽하고 명확한 이해를 제공

뉴스 제공
NIQ
2023-03-02 14:05
시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소비자 인텔리전스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NIQ가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의 인사이트와 측정 기능을 반영한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출시했다. 이를 통해 소매업체와 브랜드의 새로운 성장 경로를 제시한다. 새로운 브랜딩은 조직 전반에 걸친 중대한 변화와 일치하며, 전 세계적으로 소비자에 대한 가장 완전하고 명확한 이해를 제공하겠다는 사명인 전체 보기(Full View)를 나타낸다.

NIQ의 전체 보기는 다양한 채널, 소스, 소비자 및 지역에서 더 많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다. 완전한 데이터에 대한 이해, 측정 및 활성화는 고객이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기회를 활용해 위험을 완화·진화하는 소비자 쇼핑 행위를 이해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제공한다. 통합 분석 기능이 포함된 고급 플랫폼을 통해 제공되는 소비자 행동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활용하여 기업은 성장을 주도할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 있다.

NIQ의 COO인 트레이시 매시(Tracey Massey)는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소비자 인텔리전스의 리더로서 당사의 과거와 미래의 균형을 유지한다”라며 “1923년에 당사는 시장 점유율에 대한 개념을 설립했다. 오늘날 우리는 옴니채널에 대한 투자를 통해 NIQ의 아이덴티티가 소비자가 무엇을 구매하는지, 왜 구매 결정을 내리는지 및 우리 고객이 어떻게 성공할 수 있는지를 이해하기 위한 새로운 표준을 세우고 있다”라고 말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새로운 요소에는 개편된 회사 이름, 로고, 색상 및 목적이 포함된다. 이 요소는 회사의 발전을 알리고 옴니채널 소비자 인텔리전스에 있어 리더십을 나타낸다.

· 이름/로고: NIQ는 회사의 과거를 기반으로 미래를 위해 스스로를 재창조한다.
· 색상 팔레트: 다양한 색상은 NIQ의 고급 연결(Connect) 플랫폼 및 전 세계에서 가장 완벽한 소비자 데이터 세트와 상호 작용하는 강력하고 직관적인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도구인 디스커버(Discover) 데이터 시각화 플랫폼을 지원한다.
· 브랜드 목적: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세상에 보여주다”는 회사의 전략과 직원 가치 제안에 중점을 둔다.
· 브랜드 약속: “새로운 성장 경로를 보여주는 소비자 구매 행위에 대해 세계에서 가장 완벽하고 명확한 해석인 전체 보기(Full View)를 제공한다”는 사명은 고객에게 우리의 고유하고 야심 찬 관점을 보여준다.

북미 커뮤니케이션 담당자 겸 마케팅 책임자인 마르타 사이한 보울스(Marta Cyhan-Bowles)는 “우리의 새로운 정체성은 회사 전체의 새로운 목적의식과 에너지를 구현하며 변화와 혁신을 포용하고 업계의 가장 큰 과제를 해결하는 것이다”라며 “올해는 NIQ가 세계에 우리의 진정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비전을 가속함에 따라 성장의 길을 찾는 의미 있는 한 해이다”라고 밝혔다.

NIQ의 새로운 아이덴티티는 연례 컨슈머 360® 콘퍼런스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서 회사가 목적을 향한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혁신을 위한 새로운 진출을 정의, 협업을 위한 새로운 가교를 만들고, 성장을 위한 새로운 경로를 매핑함에 따라 달라진 모습을 설명한다.

NIQ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인하려면 www.niq.com 을 방문할 수 있다.

NIQ 소개

세계 최고의 소비자 인텔리전스 회사인 NIQ는 소매업체와 소비재 제조업체를 위한 새로운 성장 경로를 제시한다.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운영되고 있는 NIQ는 예측 분석이 통합된 고급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플랫폼을 통해 소비자 구매 행위에 대한 가장 완전하고 명확한 이해를 제공한다. NIQ는 전체 보기(Full View)를 전달한다.

NIQ는 1923년에 설립되었으며 어드벤트 인터내셔널(Advent International) 포트폴리오 회사이다. 자세한 정보는 www.NIQ.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nielseniq.com/global/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NIQ
질리안 모셔(Gillian Mosher)
gillian.mosher@nielseniq.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