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
검색폼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English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검색
통합검색
보도자료
사진
동영상
기업
박람회
FAQ
취소
기업 검색
보도자료 등록
최신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레저
문화
미디어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
신상품
상장기업
주요
최신 보도자료
MY뉴스
상장기업
사진
동영상
기업뉴스룸
박람회
인기 토픽
뉴스와이어 RSS 피드
English News
산업별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스타일
레저
문화/연예
미디어
산업별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환경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정부
주제별
개발
공모/모집
기업문화
부고
분양
사업계획
사회공헌
선언/의견
설립/오픈
소송
수상/선정
수주
주제별
신상품
실적
인물동정
인사
인수/합병
전시/출품
정책
제휴
조사연구
채용
투자
판촉활동
지역별
서울
인천/경기
대전/충남
광주/전남
부산/울산/경남
대구/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기업 뉴스룸
NIQ
이 회사 보도자료 구독
컨설팅, 소매
200 West Jackson Boulevard Chicago, Illinois 60606, USA
https://nielseniq.com/global/en/
NIQ 보도자료
13개
RSS
이메일
9월 20일 13:35
NIQ Expands Data Sharing within the Connect Platform with Snowflake
NIQ (https://nielseniq.com/global/en/), the global leader in consumer intelligence, is pleased to announce the NIQ Connect platform capabilities have now expanded to use Snowflake Secure Data Sharing. This capability marks a significant milestone for
IT
소프트웨어
경제
컨설팅
사업계획
9월 20일 13:35
NIQ, 스노우플레이크로 커넥트 플랫폼 내에서 데이터 공유 확대
소비자 인텔리전스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NIQ (https://nielseniq.com/global/en/)는 NIQ 커넥트(NIQ Connect) 플랫폼의 기능이 스노우플레이크 보안 데이터 공유(Snowflake Secure Data Sharing)를 사용할 수 있도록 확장됐다고 발표했다. 이런 기능은 84개 글로벌 시장의 고객에게 향상된 데이터 공유 기
IT
소프트웨어
경제
컨설팅
사업계획
9월 7일 10:17
닐슨아이큐코리아, 2023 상반기 일용소비재 판매액 전년 동기 대비 0.2% 성장
글로벌 컨슈머 인텔리전스 기업 NIQ는 올해 상반기(1~6월) 국내 일용소비재 판매액 규모가 약 18조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0.2% 성장했다고 발표했다. 판매액을 기준으로 식품 카테고리(0.1%)와 비식품 카테고리(0.7%) 모두 전년 동기 대비 1% 미만 성장세를 보였다. NIQ의 ‘2023 상반기 FMCG 트렌드 리포트’에 따르면 전년 동기 대비 0
경제
컨설팅
유통
소매
조사연구
8월 25일 11:10
NIQ Celebrates 100 Years of Empowering Companies with Forward-Looking Buyer Insights
NIQ, the global leader in consumer intelligence, today celebrates its 100th anniversary. Founded by Arthur C. Nielsen, Sr. in 1923, the company that created the concept of market share has evolved into the world’s leading authority on consumer buying
경제
컨설팅
유통
소매
기업문화
8월 25일 11:10
닐슨아이큐, 100년간 고객사에 구매자의 선진적 인사이트 제공… 창립 100주년 자축
글로벌 컨슈머 인텔리전스 기업인 닐슨아이큐(NIQ)가 오늘 창립 100주년을 맞이한다. 1923년 아서 찰스 닐슨(Arthur C. Nielsen, Sr.)이 창립한 NIQ는 시장점유율이라는 개념을 고안하면서 소비자 구매 행동 및 이행 가치가 높은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업체로 도약했다. 이는 가장 많은 구매 채널, 소비자, 국가를 분석한
경제
컨설팅
유통
소매
기업문화
8월 16일 10:30
닐슨아이큐코리아 ‘국내 소비자 75%가 사전 예약 후 식당 이용’
글로벌 컨슈머 인텔리전스 기업 NIQ가 외식업체 방문 소비자 조사(On Premise User Survey, OPUS)를 바탕으로 국내 소비자의 외식업체 방문 및 식당 내 주류 구매를 결정짓는 핵심 요소가 △예약 가능 여부 △온라인 리뷰 및 매장 소셜미디어 채널 △메뉴판의 구성 △직원 추천이라고 공개했다. NIQ CGA(Curren Goodden Asso
경제
컨설팅
레저
외식
조사연구
4월 20일 10:41
닐슨아이큐코리아, 소비 트렌드 반영한 ‘2022 식자재마트·주류 리포트’ 발간
글로벌 컨슈머 인텔리전스 기업 닐슨아이큐(NIQ) 코리아가 빠르게 바뀌고 있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2022 식자재마트 리포트’ 및 ‘2022 주류 리포트’를 각각 발간한다고 20일 밝혔다. 식자재마트는 개인 대형 슈퍼 가운데 면적이 120평 이상이면서 매장 내 식자재 코너가 따로 있거나 상호에 ‘식자재’라는 단어를 포함한 업장으로, NIQ는 고물가 시
경제
컨설팅
유통
소매
조사연구
4월 11일 10:43
닐슨아이큐코리아, 2022년 하반기 소비재 판매액 전년 동기 대비 3.2% 성장
글로벌 컨슈머 인텔리전스 기업 NIQ가 2022년 하반기(7~12월) 국내 소비재(FMCG) 판매액이 27조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2% 성장했다고 발표했다. 전년 동기 역성장(-4.3%)을 기록했던 비식품 카테고리는 2022년 하반기 판매액 1.3%를 기록하며 성장세로 돌아섰고, 식품 카테고리도 1.8% 성장했다. NIQ의 ‘2022 하반기 FMCG
경제
컨설팅
유통
소매
조사연구
4월 6일 10:54
닐슨아이큐코리아, 국내 외식 소비 트렌드 발표
글로벌 컨슈머 인텔리전스 기업 NIQ의 외식 업체 방문 소비자 조사(On Premise User Survey, OPUS)에 따르면 국내 소비자의 90%가 외식업체에 방문해 식사한 경험이 있고, 1인당 월평균 외식 비용은 20만4000원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 조사는 NIQ CGA(Curren Goodden Associates)가 외식 소비에 대한 통찰력을
경제
컨설팅
레저
외식
조사연구
4월 4일 11:37
닐슨아이큐코리아, 한국소비자학회 선정 ‘소비자 대상’ 수상
글로벌 컨슈머 인텔리전스 기업 NIQ가 한국소비자학회가 주관하는 ‘2022 소비자 대상’에서 서비스혁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소비자 대상은 국내 소비자 분야에서 권위를 가진 상으로 국내 및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소비자 지향적 기관 가운데 소비자 복지와 권익 증진, 고객 행복에 크게 기여한 기관이나 기업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올해
경제
컨설팅
수상/선정
3월 16일 10:24
닐슨아이큐, 새로운 BI ‘NIQ’ 공개
글로벌 통합 정보 분석 기업 닐슨아이큐가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했다. 새로운 BI에는 소비자 데이터 인텔리전스 분야 글로벌 리더인 NIQ의 업계 선도적 이미지와 전 세계 유통 및 소비자에 대한 가장 완전하고 객관적인 통찰을 의미하는 NIQ의 ‘풀뷰(Full View)’를 상징화했다. 풀뷰는 데이터 측정 채널과 출처, 대상 및 지역을 다
경제
컨설팅
사업계획
3월 2일 14:05
NIQ Unveils New Brand Identity Reflecting Commitment to the Full View of Consumer Intelligence
NIQ, the global leader in consumer intelligence, has launched a new brand identity, reflecting the company’s industry-leading insights and measurement capabilities, revealing new pathways to growth for retailers and brands. The new branding aligns wi
경제
컨설팅
유통
소매
사업계획
3월 2일 14:05
NIQ, 소비자 인텔리전스 전체 보기에 대한 노력 반영한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공개
소비자 인텔리전스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NIQ가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의 인사이트와 측정 기능을 반영한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출시했다. 이를 통해 소매업체와 브랜드의 새로운 성장 경로를 제시한다. 새로운 브랜딩은 조직 전반에 걸친 중대한 변화와 일치하며, 전 세계적으로 소비자에 대한 가장 완전하고 명확한 이해를 제공하겠다는 사명인 전체 보기(Full V
경제
컨설팅
유통
소매
사업계획
1
페이지당 25개
페이지당 5개
페이지당 10개
페이지당 25개
페이지당 50개
페이지당 75개
페이지당 100개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를 통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