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드비, 컨셔스 뷰티 트렌드 맞춰 ‘아침세안 이슬비누’ 제안

제로 플라스틱 기반한 저자극, 약산성 세안제

유해성분·인공색소·인공향료 프리… 99% 생분해 인증

가치소비 지향하는 MZ세대 사이에서 인기

뉴스 제공
씨드비
2023-03-03 13:18
평택--(뉴스와이어)--코스메틱 브랜드 씨드비는 ‘비건’과 ‘클린’을 넘어 지구 환경까지 생각하는 ‘컨셔스 뷰티(conscious beauty)’ 트렌드와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MZ세대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제로 플라스틱 기반의 저자극 약산성 세안제 ‘아침세안 이슬비누’를 제안했다.

컨셔스 뷰티는 화장품의 성분부터 용기까지 친환경적인 방법으로 생산된 제품을 소비하는 것으로,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MZ세대 사이에서 주류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실제 9일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가 발표한 분석자료를 보면 2022년 화해 앱 내 비건·환경 관련 키워드 검색량이 전년 대비 3.6배 증가했다. 연령대별 검색 추이도 10대(260%), 20대(177%), 30대(151%), 40대(140%) 모두 증가세를 보였다. 최근 뷰티업계가 이른바 ‘예쁜 쓰레기’를 줄인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는 것도 이 같은 사회적 분위기를 반영한 결과다.

아침세안 이슬비누는 △20가지 유해성분 프리(free) △99% 생분해 인증 △인공색소 무첨가 △인공향료 무첨가를 내세운 씨드비의 클린뷰티 라인 제품이다. 저자극성 아미노산 계면활성제를 함유해 노폐물만 순하게 제거해 주며,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자극도 0.00% 판정을 받아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람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 EWG 그린 등급을 받은 7중 히알루론산과 녹차추출물, 판테놀 등이 함유돼 있어 세안만으로도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유지해준다.

특히 씨드비는 아침세안 이슬비누의 패키지를 생분해 종이 포장재로 대체하고, 루파 비누 트레이를 함께 제공함으로써 제품부터 부자재까지 환경에 남지 않는 제로웨이스트 실천을 통해 지구 환경 보호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씨드비는 아침세안 이슬비누는 99% 생분해를 입증해 노폐물과 계면활성제를 씻겨주고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해 아침 세안용으로 추천하며, 앞으로도 ‘사람을 아름답게, 세상을 건강하게’라는 기업 신념을 바탕으로 인류와 지구 환경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꾸준히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씨드비 소개

씨드비는 ‘사람을 아름답게, 세상을 건강하게’라는 신념을 바탕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실현하기 위해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다. ‘물염색’ 헤어 제품을 시작으로 빠르게 성장해 나가고 있으며 채우담 헤어라인, 이슬라인 등 안전한 원료와 확실한 효과를 입증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eedbee.co.kr/

연락처

씨드비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민주 대리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씨드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