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상현 사진작가, 유튜브 사진전시회 ‘재즈와 사진의 만남’ 개최
일상의 아름다움 담은 사진과 재즈의 멋 어우러져 새로운 경험 선사
노상현 작가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사진전시회는 작가가 직접 추천하는 재즈 명곡들과 그에 맞는 분위기를 가진 작품들이 함께 어우러져 전시된다. △Manhattan △What is there To say △Cry Me A river 등 노상현 작가의 대표 작품들을 허비 행콕(Herbie Hancock) , 빌에반스(Bill Evans), 브래드 멜다우 트리오(Brad Mehldau Trio)의 재즈 선율과 함께 감상할 수 있다.
노상현 작가의 사진들은 우리가 평소에 놓치고 지나치는 일상 속 작은 순간들을 캐치해 아름다운 이미지로 담아내는 것으로 유명하다. 일상의 소소한 장면들을 그대로 담아냈지만 그 안에서 우리가 놓치기 쉬운 아름다움을 발견하게 만들어준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노상현 작가가 그동안 촬영한 재즈 뮤지션들의 모습도 함께 소개된다. 사진 속에서는 재즈의 멋과 흥이 느껴지며, 그들의 음악이 어떤 이미지를 상상하게 만든 것인지를 엿볼 수 있다.
노상현 작가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재즈와 사진, 미술과 음악의 만남을 통해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일상에서 놓치기 쉬운 아름다움을 찾아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노상현 작가 유튜브: https://www.youtube.com/@nohsanghyun.
웹사이트: http://www.abnormal.co.kr
연락처
업노멀
노상현 대표
02-987-28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