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건강한 Y존 케어를 위한 필수템… 씨드비, 신제품 ‘이슬 페미닌 포밍 워시’ 추천

뉴스 제공
씨드비
2023-03-29 09:33
평택--(뉴스와이어)--코스메틱 브랜드 씨드비가 환절기를 맞아 Y존 케어에 대한 고민이 늘고 있는 여성들을 위해 탁월한 탈취력과 항균성이 입증된 저자극 생분해 여성청결제 ‘이슬 페미닌 포밍 워시’를 제안했다.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 시즌, 들쑥날쑥한 기온 변화로 인해 면역력 저하와 피로감을 느끼는 사람이 늘고 있다. 특히 여성의 경우 면역력이 떨어지는 환절기가 되면 ‘질염’ 증상이 나타나거나 악화되기 쉬워 건강관리에 더욱 유의가 필요하다. 질염은 ‘여성의 감기’라고 불릴 정도로 흔한 질환이지만 자칫 방치했다가는 만성 질염이 돼 질속 유해균이 자궁까지 들어가 골반염으로도 이어질 수 있다.

◇ 97% 생분해 되는 진짜 클린함… 씨드비 ‘이슬 페미닌 포밍 워시’

Y존 피부는 신체 부위 중 피부 장벽이 가장 얇고 취약해 면역력이 감소되거나 관리에 소홀해지면 분비물 증가, 가려움과 같은 증상이 나타나기 쉽다. 이에 성분이 순하고 자극 없이 케어할 수 있는 여성청결제로 Y존 피부를 부드럽게 씻어내는 것이 중요하다.

뷰티 브랜드 씨드비가 새롭게 출시한 ‘이슬 페미닌 포밍 워시’는 97% 생분해 입증을 완료한 제품으로, 계면활성제와 잔여물이 Y존에 남지 않아 안심하고 세정할 수 있다. 특히 부드럽고 쫀쫀한 버블폼 타입의 제형이 쉽고 간편한 세정을 도와주며, 산부인과전문의 적합 인증을 받아 예민한 Y존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실제 뷰티 앱 ‘화해’의 유저 295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에서 ‘이슬 페미닌 포밍 워시’는 ‘사용감이 만족스러워요(99%)’, ‘거품 만족도(100%)’, ‘사용 시 Y존이 편안해요(99%)’, ‘사용 후 잔여물이 남지 않았어요(98)’ 등 15개 문항 모두에서 95% 이상의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이슬 페미닌 포밍 워시’는 Y존 면역에 좋은 유산균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돼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보호해주며, 탈취력 테스트에서도 99.9%의 탈취 효과를 보여 타 브랜드 제품 대비 높은 탈취 효과를 입증했다. 또한 항균 테스트를 통해 외음부 불편함을 유발하는 칸디다균,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이 99.9% 제거되는 뛰어난 항균 효과를 나타냈다.

씨드비 소개

씨드비는 ‘사람을 아름답게, 세상을 건강하게’라는 신념을 바탕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실현하기 위해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다. ‘물염색’ 헤어 제품을 시작으로 빠르게 성장해 나가고 있으며 채우담 헤어라인, 이슬라인 등 안전한 원료와 확실한 효과를 입증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eedbee.co.kr/

연락처

씨드비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민주 대리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씨드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