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ELM, 영국 최초 베이핑 부문 환경 정상회의서 지속 가능한 전략 강조

뉴스 제공
FEELM
2023-03-29 10:25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무화(atomization) 기술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인 SMOORE에 소속된 FEELM이 영국 베이핑 산업 협회(UK Vaping Industry Association, UKVIA)가 주최한 ‘지속 가능한 베이핑을 위한 그린프린트’ 정상회의에서 연설을 했다. 3시간 동안 진행된 온라인 정상회담에서는 해당 부문의 친환경 과제를 충족하기 위해 규정 준수, 협업, 혁신 및 규제 변경의 필요성에 초점을 맞췄다.

정상회의는 지속 가능한 베이핑 부문을 지원하는 환경 조치를 촉진하는 ‘지속 가능한 베이핑을 위한 그린프린트’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여기에는 베이핑 산업에 적합한 국가 차원의 재활용 및 폐기물 처리 능력을 개발하고, 제품의 재활용 및 재사용을 용이하게 하는 새로운 베이핑 혁신을 추진하며, 베이핑 제품의 재활용 및 재사용에 대한 소매업체 및 소비자의 참여를 지원하는 권장 사항이 포함되었다.

환경 메시지를 전달하는 FEELM

무화 기술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인 SMOORE에 소속된 FEELM은 지속 가능한 개발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환경 책임에 초점을 맞춘 영국의 첫 번째 정상회의에서 공동 환경 협력을 촉구했다.

FEELM의 유럽 사업부 이사인 에초 리우(Echo Liu)는 “제조업체, 브랜드 소유자, 소매업체, 배달 회사 및 폐기물 관리 회사를 포함한 모든 산업 협력체가 환경 보호에 참여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사가 친환경 베이핑 솔루션을 제공하고, 일회용 베이핑 제품이 부주의하게 폐기되는 기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필수적인 부분이다”고 말했다.

UKVIA 사무총장 존 던(John Dunne)은 “이번 정상회의의 분명한 메시지는 소비자와 업계의 관점에서 더 많은 교육이 필요하다는 것이다”고 말했다.

“이 문제는 행동 없이는 해결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규제 기관, 업계 그리고 이 문제의 재활용 및 환경 측면을 다루는 관계자들이 모두 함께 모여 공통의 해결책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당사는 이번 정상회의에서 많은 공통점을 발견했으며 이제 초점은 베이핑 제품의 모든 수입업체, 제조업체 및 소매업체가 나서서 모든 환경적 의무를 준수하도록 보장하는 데 맞춰져야 한다.”

재활용 전략 수립의 중요성

대표적인 기술 브랜드인 FEELM은 협력사와 함께 지속 가능한 전략을 홍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에초 리우는 “우리는 쓰레기 매립지에 방치되는 베이핑 제품의 잠재적인 해악을 알고 있으며, 환경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는 전략을 수립하는 책임감 있는 자세를 취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재활용에서 소비자가 가지는 중요한 역할에 대한 환경 인식을 높이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말하며 환경 발전이 신속하게 이루어지도록 하기 위해 베이핑 업계 내의 다른 회사들이 협력할 것을 요구했다.

그는 FEELM의 지속 가능한 전략을 통해 협력사가 더 나은 사회 및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할 수 있다고 언급했다. 이는 FEELM 소비자의 신뢰와 충성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브랜드를 경쟁업체와 차별화하고 비용 절감을 유도하고 제품 품질을 개선하고 정부 규정을 준수하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

3월 15일에 열린 온라인 정상회의에서 전문가로서 발표한 연사 중 한 명인 에초 리우는 베이핑 제품의 재활용 및 재사용을 극대화하는 보다 친환경적인 제품을 생산하기 위한 혁신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FEELM, 업계 공동 노력 촉구

에초 리우는 “SMOORE는 환경 보호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위험을 줄이기 위해 최첨단 기술을 제공한다. 이에 따라 우리는 환경 R&D에 투자하여 지속 가능한 성과를 강조하는 데 기여해왔다”고 말했다.

“ESG에 대한 당사의 헌신은 2021년 MSCI ESG 지수에서 지속적으로 A 등급을 획득함으로써 확인되었으며, 앞으로도 ESG 원칙에 대한 당사의 약속을 고수하면서 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다.”

그는 또한 “SMOORE는 친환경 기업으로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고 재활용 가능한 종이로 설계되어 별도의 포장 없이 제품에 정보를 직접 인쇄할 수 있는 FEELM 친환경 시리즈 일회용 베이핑 제품을 개발했다. 또한 당사는 플라스틱 사용량을 60% 줄이고 탄소 배출량을 58% 줄이는 혁신적인 디자인의 제품을 비롯하여 더 많은 새로운 FEELM 제품을 곧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향후 개발에 대해 언급하면서 “당사의 지속적인 제품 혁신 프로젝트는 이전 세대를 능가하는 더 친환경적인 베이핑 솔루션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업계를 지원하고 무화 기술이 삶을 더 양질로 만든다는 당사의 비전을 실현하는 것이 우리의 임무이다”라고 말했다.

FEELM 소개

SOMORE의 대표적인 기술 브랜드인 FEELM은 세계 최고의 폐쇄형 베이핑 시스템 솔루션 공급업체이다. 세계 최고의 세라믹 코일 히팅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FEELM은 진정한 맛 재현 기술과 혁신적인 전자 기술을 결합하여 궁극의 감각과 고급 베이핑 경험을 제공한다.

SMOORE 소개

2009년에 설립된 SMOORE는 위험 감소 제품, 의료, 제약 및 뷰티 무화 기술을 취급하는 무화 기술 솔루션의 글로벌 선두업체이다. 학제간 무화 기술 연구와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SMOORE는 삶을 더 낫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고급 플랫폼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꾸준한 R&D 투자와 선도적인 제조 역량을 갖춘 SMOORE는 전 세계에 14개의 기술 연구 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5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SMOORE는 2020년 7월 10일 홍콩에서 IPO를 발표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66022/en

웹사이트: https://www.feelmtech.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FEELM
루이치 왕(Ruiqi Wang)
0044 7502 009458
ruiqi.wang@smoorete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