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T, 확장 가능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관리형 탐지 및 대응 보안 서비스 출시

새로운 보안 분석 서비스는 위협 인텔리전스를 기업 전체의 다양한 소스에서 가져온 관련 데이터와 통합하여 위협 가시성, 선제적 헌팅 및 위협 대응을 제공

뉴스 제공
NTT Ltd. 도쿄증권거래소 9432
2023-03-29 13:2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선도적인 글로벌 IT 인프라 및 서비스 회사인 NTT(NTT Ltd.)는 오늘 기업이 향상된 사이버 복원력을 통해 비즈니스 성과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관리형 탐지 및 대응(MDR) 보안 서비스의 출시를 발표했다. 이 클라우드 네이티브 분석 중심 서비스는 인간 및 기계 전문 지식을 선도적인 기술 및 위협 인텔리전스와 결합하여 사이버 공격을 탐지하고 대응하는 평균 시간을 단축한다.

MDR 서비스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선도적인 차세대 보안 정보 및 이벤트 관리(SIEM) 플랫폼이자 AI, 자동화 및 위협 인텔리전스를 통해 구동하는 마이크로소프트 센티넬(Microsoft Sentinel)을 기반으로 한다. 센티넬은 조직이 온프레미스 및 멀티 클라우드 환경 모두에서 모든 사용자, 장치, 앱 및 인프라에 걸쳐 대규모로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게 해 준다.

이 서비스는 분석, 기계 학습 및 위협 인텔리전스를 사용하여 의심스러운 활동을 찾고 오탐을 최소화한다. 공통 작업에 대해 기본 탑재된 오케스트레이션 및 자동화를 통해 기업은 인시던트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원격으로 위협을 격리할 수 있다.

이 최신 제품은 2020년에 체결된 NTT와 마이크로소프트의 전략적 다년 제휴 계약(SCA)의 또 다른 진보를 나타낸다. 해당 계약 이후로 두 회사는 퍼블릭, 프라이빗 및 에지 클라우드, 데이터 및 AI, 디지털 및 앱 혁신, 최신 작업 공간, 그리고 가장 최근에는 보안 분야에서 고급 솔루션을 구축하기 위해 협력해 왔다.

5000명 이상의 마이크로소프트 엔지니어와 1만 개 이상의 마이크로소프트 인증을 포함하는 25년 이상의 마이크로소프트 경험을 통해 NTT는 마이크로소프트 플랫폼을 사용하여 구축되고 전 세계로 제공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과 시스템 통합, 자문 및 관리형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의 고급 조합을 제공한다.

NTT의 관리형 클라우드 및 인프라 서비스 담당 수석 선임 부사장 찰리 리(Charlie Li)는 “일반적으로 조직은 정렬되지 않은 보안 기술들을 짜깁기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일관성 없는 접근 방식으로 인해 기업은 종종 정밀한 위협을 감지하지 못하고 있으며 이를 완화하는 데 필요한 민첩성도 부족하다. 많은 기업이 단순히 더 많은 보안 계층을 추가하고 있으며 이는 복잡성을 증가시켜 더 많은 로그와 경고를 생성하지만 이를 처리하지 못하고 있다.”

그는 “NTT의 MDR 서비스는 조직이 공격자보다 한발 앞서 나가도록 돕고 실시간 및 장기적 위협 상관 관계, 고급 분석 및 디지털 트랜잭션의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직원 생산성과 고객 만족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이 서비스는 강력한 사이버 복원력 태세를 제공하여 조직의 운영, 재무 및 리소스 복원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덧붙였다.

인터내셔널 데이터 코퍼레이션(IDC)의 리서치 부사장 크레이그 로빈슨(Craig Robinson)은 “우리의 연구에 따르면 오늘날 하이브리드 인력의 증가와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는 디지털 트랜잭션 규모의 증가에 따라 더 많은 위협이 발생함에 따라 IT 보안 전문가에 대한 수요가 높다”고 말했다. “MDR 서비스는 조직이 모든 형태의 디지털 트랜잭션을 보호하기 위한 선제적 자세를 취하는 것을 적극 지원하고 이러한 조직에 강력한 실시간 고급 분석 및 전문가를 하루 24시간 연중무휴 제공한다.”

마이크로소프트 글로벌 보안 영업 총괄책임자 사바 데메(Csaba Deme)는 “마이크로 센티넬을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MDR 서비스 출시를 통해 NTT와의 기존 전략적 관계를 확장하여 양사의 고객을 더 잘 보호 및 지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NTT는 높이 평가받는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전문가 관리형 서비스 제공업체(Microsoft Azure Expert Managed Services Provider) 자격과 8가지의 전문 인증을 획득하여 마이크로소프트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할 수 있는 좋은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NTT는 마이크로소프트 인텔리전트 보안 협회(Microsoft Intelligent Security Association, MISA)의 회원이며 권위 있는 ‘올해의 파트너’ 상을 포함하여 20개가 넘는 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 어워드를 수상한 탄탄한 역사를 자랑한다.

글로벌 관리형 탐지 및 대응 시장 규모는 2022년의 26억달러에서 2027년 56억달러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시장 성장을 주도하는 일부 요인에는 숙련된 사이버 보안 전문가의 부족, 예산 제약, 정부 규제, MDR 서비스 채택에 대한 엄격한 준수 등이 포함된다.

NTT의 MDR 기반 서비스에는 서비스 티어 및 배포 옵션은 물론 탐지 기능 및 대응 조치를 확장하는 추가 기능을 제공하는 추가 지원 옵션이 포함된다. 현재 추가 옵션으로는 엔드포인트용 MDR과 보안 기기 및 서비스를 위한 MDR용 보안 기기 관리(SecDM)가 있다.

NTT의 관리형 탐지 및 대응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https://bit.ly/42M4cbf)를 클릭하여 찾을 수 있다.

NTT 소개

300억달러 규모의 IT 서비스 제공업체 NTT 데이터(NTT DATA)의 자회사인 NTT(NTT Ltd.)는 포준 글로벌 500대 기업의 65%와 포춘 글로벌 100대 기업의 75%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IT 인프라 및 서비스 기업이다. NTT는 조직의 에지 투 클라우드 네트워킹 에코시스템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고,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워크로드의 복잡성을 단순화하며, 네트워크, 클라우드 및 애플리케이션이 융합되는 IT 환경의 에지를 혁신한다. NTT는 맞춤형 인프라를 제공하고, 안전하고 확장 가능하며 사용자 지정 가능한 모든 데이터 센터에서 설계 및 운영에 대한 일관된 모범 사례를 유지한다. 소프트웨어 정의 미래를 향한 여정에서 NTT는 플랫폼 제공 인프라 서비스를 통해 조직을 지원한다. NTT는 연결된 미래를 구현한다. 자세한 내용: www.services.global.ntt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global.ntt/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핫와이어(Hotwire)의 NTT 담당자
하나 록(Hannah Lock)
hannah.lock@hotwireglob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