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튜드리, 일본에서 두 건의 재보험 거래 통해 국제적 확장 지속

2023-04-04 14:00
해밀턴, 버뮤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FGH 페어런트 L.P(FGH Parent, L.P)(Fortitude Re, ‘포티튜드리’)는 일본 주요 생명 보험 회사와의 두 건의 재보험 거래를 체결한다고 발표했다.

포티튜드리의 버뮤다 기반 자회사인 포티튜드 인터내셔널 리인슈어런스(Fortitude International Reinsurance Limited)를 통해 실행되는 두 포괄 재보험 거래는 종신 보험 정책으로 구성된다.

재보험사는 계속해서 재보험 증권을 서비스하고 관리한다.

포티튜드리의 최고 경영자인 알론 네체스(Alon Neches)는 “포티튜드리는 우리 고객과 보험 계약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존재하며 우리의 맞춤형 접근 방식은 미국 밖에서도 잘 통한다. 우리는 일본 파트너들과 두 건의 중요한 재보험 거래를 발표하게 돼 기쁘다. 이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사려 깊고 맞춤형 재보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우리의 국제 전략을 계속 추진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시들리 오스틴(Sidley Austin LLP)과 모리 하마다 마쓰모토(Mori Hamada & Matsumoto)는 포티튜드리의 법률 고문 서비스를 제공했다.

포티튜드리 소개

포티튜드리 그룹은 약 720억달러의 일반 및 별도 계정 보험 준비금을 관리하고 450만개 이상의 보험 증권을 관리한다. 비즈니스 모델의 기초는 탁월한 보험 전문가들과 칼라일(Carlyle) 및 T&D 보험 그룹을 포함한 전 세계에서 최고 수준의 보험 투자자들의 지원이다. 포티튜드리의 인력, 자본력 및 역량은 고객의 최우선 목표를 달성하고 주주, 팀원 및 자사가 운영하는 지역 사회를 위해 지속 가능하고 장기적인 가치를 창출하도록 설계된 전략적 재보험 솔루션을 주도한다. 더 많은 정보는 www.fortitude-re.com 를 방문하거나 링크트인에서 Fortitude Re를 팔로우하면 된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fortitude-r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포티튜드리(Fortitude Re)
라라 왓슨(Lara Watson)
lara.watson@fortitude-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