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시스, 부산대 LINC 3.0 ‘산학연 친화형 캡스톤디자인 지원 시스템 구축 사업’ 수주

산학연 친화형 교육 지원 시스템, 통합 관리 시스템

뉴스 제공
유시스
2023-04-05 17:00
부산--(뉴스와이어)--유시스(대표 박종덕)가 부산대학교 LINC 3.0의 ‘산학연 친화형 캡스톤디자인 지원 시스템’(이하 캡스톤디자인 지원 시스템) 구축 사업을 수주했다고 밝혔다.

캡스톤디자인은 창의적 종합 설계 능력을 갖춘 인재 양성을 목적으로 하는 프로그램으로, 전공 교과목 및 이론을 바탕으로 산업체에 필요한 과제를 학생 스스로 수행하는 종합 설계 정규 교과목이다.

부산대학교는 캡스톤디자인 지원 시스템 구축을 통해 LINC 3.0 산학연 연계 교육 과정 운영을 위한 교육 환경을 구축할 예정이다.

유시스는 캡스톤디자인 지원 시스템 개발로 프로그램 운영 시 요구되는 과제 관리·예산 집행·결과 보고 등 통합 관리가 가능하도록 한다.

이렇게 시스템을 통해 누적된 데이터는 산학연 전공 연계 교과목 활성화의 초석이 될 예정이다.

이 사업을 맡은 유시스는 산학연 친화형 캡스톤디자인 운영 취지 및 프로세스에 기반한 시스템을 개발할 예정이다. 특히 이용자 역할 중심의 접근 권한을 설정해 체계적 운영을 지원하며, 시스템을 통한 지원금 집행 절차의 간소화 등을 통해 업무 효율성에 집중할 예정이다.

해당 사업 프로젝트 관리자는 업무 프로세스를 분석·반영해 지원 시스템에서 제공되는 역할과 기능을 면밀히 분석하고, 결과를 반영해 시스템 개발에 적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시스는 지산학 통합 E-플랫폼 구축, 창원대학교 공동장비활용센터 통합 관리 시스템 구축 등 다수 유사 사업 수행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유시스 소개

유시스는 예산·회계 통합 시스템, 채용관리 시스템, 반응형 웹 빌더 CMS, 스마트 LIVE 화상 솔루션(특허출원), 기숙사 관리 시스템, 예약 관리 프로그램, 모바일 OTP 솔루션 등을 자체 개발 보유한 부산시 대표 소프트웨어 개발 기업이다. 특히, 반응형 웹 빌더 CMS(I-Webcon), 모바일 OTP(I-EagleEYE)는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GS인증 1등급을 획득해 제품 성능의 안정성과 기능 효율성을 인정받았다.

웹사이트: http://www.uxis.co.kr

연락처

유시스
E-biz 경영기획팀
박지혜 과장
1544-81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