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드비 ‘물염색’ 누적 판매량 2000만 개 돌파

식약처 지정 염모제 사용 금지 원료 5개 성분 들어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 가능

자연유래 성분 파우더와 100% 물만 배합해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뉴스 제공
씨드비
2023-04-11 09:08
평택--(뉴스와이어)--코스메틱 브랜드 씨드비는 자사의 대표 제품인 ‘물염색’이 3년여 만에 누적 판매량 200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물염색’은 30년 헤어케어 제품 개발의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개발된 씨드비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브랜드 모델 김혜수의 이름을 따 일명 ‘김혜수 염색약’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지난해 11월 ‘물염색’ 리뉴얼을 통해 최근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의 염모제 사용 금지 원료로 지정된 5개 성분이 모두 들어있지 않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물염색’은 화학 2제(산화제) 없이 100% 물과 허브 컬러 파우더만 섞어 사용하는 간편한 새치 염색약으로, 두피 및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 등 피부 관련 테스트와 이외 다른 13가지 임상 테스트까지 모두 완료했다. 게다가 식약처 고시 기준 적합까지 마치어 안전성이 입증 된 제품이다. 또한 제품의 혼합 성분 및 제조 과정 등에 대한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한국비건인증원이 부여한 ‘국내 비건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씨드비는 ‘물염색’이 누적 판매량 2000만 개를 돌파하고 ‘새치염색약 1위’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신뢰 덕분이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새치를 케어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끊임없이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씨드비 ‘물염색’은 공식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과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씨드비 소개

씨드비는 ‘사람을 아름답게, 세상을 건강하게’라는 신념을 바탕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실현하기 위해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다. ‘물염색’ 헤어 제품을 시작으로 빠르게 성장해 나가고 있으며 채우담 헤어라인, 이슬라인 등 안전한 원료와 확실한 효과를 입증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eedbee.co.kr/

연락처

씨드비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민주 대리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씨드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