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 런치 한정 신메뉴 ‘부대 보쌈 정식’ 출시… 런치플레이션 반영한 가성비 높인 메뉴 등장

놀부 인기 메뉴인 ‘보부세트’의 메인 구성을 놀부보쌈에서 놀부부대찌개 중심으로 변경… 가성비 높여

지속적인 고물가 및 런치플레이션 상황에서 고객들의 가격 부담감을 낮추기 위한 목적으로 출시 기획

뉴스 제공
놀부
2023-04-12 14:00
성남--(뉴스와이어)--종합식품외식기업 주식회사 놀부가 인기 메뉴인 ‘보부세트’ 구성을 변경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부대찌개와 보쌈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부대 보쌈 정식’을 런치 한정 신메뉴로 출시했다.

‘부대 보쌈 정식’은 놀부의 시그니처 메뉴인 놀부보쌈과 놀부부대찌개를 함께 먹을 수 있어 선호도가 높은 ‘보부세트’ 메인 구성을 보쌈에서 부대찌개로 변경해 고객의 가격 부담감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보쌈과 보쌈김치의 제공량을 줄이는 대신 부대찌개의 구성은 높이고 가장 선호도가 높은 라면 사리를 ‘부대 보쌈 정식’에 추가했다.

놀부 ‘부대 보쌈 정식’은 2인 기준 △놀부부대찌개 2인분 △보쌈 150g △무절임 150g △라면 사리 1개로 구성돼 현재 판매 중이며, 놀부의 여러 가지 대표 메뉴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유민지 놀부 마케팅전략실장은 “최근 지속되는 고물가 및 런치플레이션 속에서 점심 한 끼 가격에 부담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부대 보쌈 정식 출시를 런치 한정으로 기획하게 됐다”며 “많은 놀부 고객이 새롭게 출시된 부대 보쌈 정식을 통해 외식비에 대한 걱정을 조금이라도 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신메뉴 ‘보쌈 부대 정식’은 놀부부대찌개와 놀부보쌈족발을 함께 운영하는 매장에서 런치 타임에만 만나 볼 수 있으며, 배달이나 포장은 불가하다.

한편 놀부는 4월 13일부터 3일간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열리는 ‘제69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IN SETEC 2023’에 참여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놀부 브랜드를 알릴 예정이다. 신규 창업자에게는 놀부 36주년 창업 혜택으로 로열티 평생 면제와 가맹비, 인테리어 매뉴얼, 시장조사비 전액이 면제되며, 오픈 식재 360만원을 지원한다. 또한 KEB 하나은행과 연계해 최대 1억원까지 창업자 대출 지원을 진행 중이다.

놀부 소개

놀부는 1987년 설립 이래 놀부부대찌개, 놀부보쌈족발, 놀부김치찜, 삼겹본능 등 유명 한식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종합식품외식기업이다. 36년 한식 노하우로 꾸준히 신규 브랜드 및 신메뉴 출시를 진행하고 있으며, 가맹점들을 위한 적극적 지원과 상생 정책에 모범을 보이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웹사이트: http://www.nolboo.co.kr

연락처

놀부
홍보 담당
곽원주 매니저
031-720-96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