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드비, 어버이날 사랑하는 부모님 선물로 젊음 찾아줄 ‘물염색’ 제안

반복적인 새치 염색 순하게 물들이고 싶다면 씨드비 ‘물염색’이 제격

뉴스 제공
씨드비
2023-04-14 09:38
평택--(뉴스와이어)--가정의 달 5월이 약 3주 앞으로 다가왔다. 5월은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다양한 기념일로 가득 찬 만큼 소비자들은 미리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 매년 돌아오는 기념일이지만 올해는 뻔하지 않은 특별한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려는 소비자도 늘고 있다.

씨드비는 다가오는 어버이날 사랑하는 부모님께 젊음을 선물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비건 새치 염색약 ‘물염색’을 제안한다.

기존 일반 염색약은 1제와 2제를 섞어 화학반응으로 새치를 염색하는 반면, ‘물염색’은 허브 컬러 파우더에 100% 순수 물만 섞어 사용함으로써 몇 번을 반복 염색해도 모발 손상이나 두피 자극, 눈 시림 없이 새치 케어를 할 수 있다.

또한 씨드비 ‘물염색’은 최근 식약처에서 고시한 염모제 사용 금지 원료를 모두 제외하고 리뉴얼해 두피 및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 등 피부 관련 테스트와 이외 다른 12가지 임상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특히 한국비건인증원의 정식 비건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평소 염색약 특유의 독한 냄새 때문에 염색이 불편했던 사람도 라벤더 향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컬러는 △다크 브라운 △미디엄 브라운 △내추럴 블랙 △와인 브라운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물염색 전용 쉐이커가 들어있어 초보자도 얼룩 없이 깔끔하게 염색할 수 있다.

씨드비 소개

씨드비는 ‘사람을 아름답게, 세상을 건강하게’라는 신념을 바탕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실현하기 위해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다. ‘물염색’ 헤어 제품을 시작으로 빠르게 성장해 나가고 있으며 채우담 헤어라인, 이슬라인 등 안전한 원료와 확실한 효과를 입증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eedbee.co.kr/

연락처

씨드비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민주 대리
이메일 보내기